'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이 '세계 헌혈자의 날(6월 14일)'을 기념하여, 또 다른 영웅들인 헌혈견을 위한 특별 캠페인 및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세계 헌혈자의 날'(6월 14일)은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은 물론 헌혈에 참가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하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헌혈은 생명을 살리는 숭고한 일인 만큼 전 세계인이 매년 이날을 기념하며 그 의미를 되새기고 있다.
강아지숲은 '세계 헌혈자의 날'을 기념하여, 사람과 마찬가지로 헌혈을 통해 다른 반려견들의 생명을 살리는데 동참하고 있는 헌혈견의 활약을 알리고 반려견 헌혈 문화를 독려하고자 이번 특별 캠페인 및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세계 헌혈자의 날' 당일인 6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주말 사흘간, 헌헐견을 상징하는 노란 헌혈견 스카프를 착용 또는 헌혈증(한국헌혈견협회 발행)을 소지한 반려견은 강아지숲을 방문할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1인 1견 무료입장)
아울러, 6월 15일(토) ~ 16일(일) 강아지숲 광장에 설치되는 한국헌혈견협회 부스를 방문 시, 방문자들은 헌혈견에 대한 정보와 반려견 헌혈 문화 확산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해 소개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한국헌혈견협회 부스 내 상담 시 선착순으로 굿즈 사은품이 증정된다.
이번 캠페인 및 이벤트는 정기적인 헌혈을 통해 많은 반려견들을 살리는 헌혈견의 활약을 알리고 반려견 헌혈 문화를 독려하는데 보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간 강아지숲은 '국제 강아지의 날', '진돗개의 날' 등 의미 있는 기념일을 연계하여 다양한 캠페인 및 이벤트를 개최, 올바른 반려 문화의 확산과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한편, 헌혈견 캠페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