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돌봄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독 라인 신제품 6종 출시

반응형

네슬레 퓨리나가 '프로플랜 독' 신제품을 출시했다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 맞춤 케어를 위해 레시피를 더욱 강화한 슈퍼 프리미엄 사료 '프로플랜 독'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프로플랜 독 라인 신제품은 1세 이하 강아지의 건강한 성장 및 발달을 위한 '퍼피' 제품 2종, 1세 이상 성견이 필요로 하는 영양에 맞춘 '어덜트' 2종, 식이 알러지가 있는 반려견을 위해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원료를 제외한 '센서티브 스킨 앤 스터먹' 2종 등 총 6종에 적용된다.

 

제품별로 초유와 13억 생유산균, 항산화제가 각각 함유되어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돕는다는 특장점을 갖고 있다.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독 라인 신제품 라인업

 

우선, 프로플랜 퍼피 신제품은 견종 및 사이즈에 따라 '스몰앤토이'와 '라지' 퍼피 2종으로 출시된다.

두 제품은 공통적으로 강아지의 면역 기능 관리와 더불어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어 장 건강, 소화 흡수율 개선 등에도 도움을 주는 초유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소화 및 면역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13억 생유산균도 함유하고 있어 성장하는 강아지의 면역 관리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로플랜 어덜트 제품 또한 성견 사이즈에 따라 '스몰앤토이'와 '라지' 어덜트 2종이 출시되었다.

13억 생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를 모두 함유하고 있으며, 사이즈 별로 장 건강과 면역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영양분으로 배합되어 있다.

자체 조사를 통해 확인한 결과, 이번 신제품의 단백질 소화 흡수율이 AAFCO 권장 사항 대비 높아 밀도가 낮은 식단 대비 배변량을 최대 25%까지 감소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자체 분류 시스템을 사용한 조사를 통해 해당 제품을 단독으로 섭취한 성견의 95%가 건강한 대변 상태를 유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프로플랜 식이 알레르기 케어 제품 '센서티브 스킨 앤 스터먹'은 기존에 한 사이즈 알갱이로만 출시되었으나 이번 신제품을 통해 '스몰앤토이'와 '미디움앤라지' 두 가지 크기로 구분되어 출시된다.

'센서티브 스킨 앤 스터먹' 제품은 식이 알러지가 고민인 반려견을 위한 특수 식단으로 밀, 옥수수, 대두, 소고기, 닭고기 등 반려견에게 식이성 알레르기를 가장 많이 일으키는 원료를 제외하고 연어와 고등어를 주 단백질원으로 사용했다. 또한, 제품 내 오메가3 지방산이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하여 장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다.

 

프로플랜 독 신제품은 판매 채널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판매가 이루어질 계획이며, 퓨리나 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를 비롯해 오프라인 펫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130여 년의 기술력과 꾸준한 연구를 바탕으로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프로플랜 독 라인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영양을 최우선으로 하며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삶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야호펫. All rights reserved.
의정부시 부용로174 | 031-853-6048 | 경기 아 52073 | 2019년 1월 10일 | 발행인·편집인 : 이동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정미 | yahope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