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KDDN, 강아지숲에서 'USDDN 디스크도그 룰' 세미나 개최

  • 강사는 2022 'KDDN 챔피언십' 프리스타일 우승자, 조은재 트레이너

 

KDDN이 강아지숲 테마카프에서 '디스크도그 룰 세미나'를 개최했다

 

매년 KDDN 챔피언십을 주최해온 KDDN 운영위원회는 지난 3월 1일 춘천 강아지숲 테마파크에서, 사전 접수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KDDN 챔피언십 & USDDN 월드 파이널스 대비 「디스크도그 룰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제3회 'KDDN 챔피언십'과 2023 'USDDN 월드 파이널스' 참가를 준비하는 플레이어들이 USDDN 프리스타일 공식 룰과 루틴 구성 및 흐름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으로 알차게 꾸며졌다.

 

강사로는 2022 'KDDN 챔피언십' 프리스타일 부분의 우승을 차지했던 조은재 트레이너가 강단에 올랐다.

 

조은재 트레이너는 2016 'KKF 가정견훈련대회' 최우수 훈련사상 수상을 시작으로 2017 'SKYHOUNDZ WORLD CHAMPIONSHIP'(스카이하운즈 월드 챔피언십) 페어 부문 예선 1위 - 본선 4위, 2017 '일본 훗카이도 컵' 슈퍼 프로 토스앤패치 1위, 2017년부터 'USDDN 월드 파이널스'에 3회 참가하여 베스트 퍼포먼스 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세미나를 통해 USDDN 프리스타일 팁 공유

 

약 2시간 가량 진행된 본 세미나는 USDDN 프리스타일 공식 룰이 타 대회와 다른 점과 좋은 스코어를 획득하기 위해서 루틴과 흐름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실질적인 팁을 공유하는 유익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더불어, Q&A 시간을 마련하여 참석자들이 'KDDN 챔피언십'과 'USDDN 월드 파이널스'와 관련, 그간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왔다. 세미나가 종료된 이후에는 참석자들에게 수료증이 전달되어 의미를 더했다.

 

한편, 제3회 'KDDN 챔피언십'은 오는 4월 29일 ~ 30일 이틀간 강아지숲에서 개최된다.

 

국내 디스크도그 챔피언 선발전이자, 세계 약20개국이 참가하는 국제 디스크도그 대회인 'USDDN 월드 파이널'의 지역 예선전이기도한 'KDDN 챔피언십'의 종목별 4위 이내 수상자들에게는 'USDDN 월드파이널' 출전권이 주어진다. 2023 'USDDN 월드파이널'은 오는 10월 13일 ~ 15일 미국에서 열린다.

 

'KDDN 챔피언십' 참가신청 및 개최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사단법인 동물과사람 및 강아지숲 홈페이지/인스타그램에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