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부터 오프라인 반려동물 프랜차이즈인 펫마트에서 듀먼이 판매하는 모든 제품 구매할 수 있어
- 향후 더펫샵 비롯한 반려동물 전문몰과 편의점 등에 확대 입점 예정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대표 김민규)이 반려동물용품 프랜차이즈 '펫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듀먼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이른바 '펫팸족(Pet+Family)' 증가에 따라 고객 수요와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하고자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다. 이달 10개 지점 입점을 시작으로 12월까지 펫마트 다수 매장에 확대 입점할 계획이다.
펫마트에서는 듀먼 공식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듀먼 대표 제품은 건사료 위에 얹어 급여하기 좋은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를 비롯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 높은 소화흡수율과 수분감을 자랑하는 자연화식 등이다. 자연화식은 레토르트 사료와 달리 원물 그대로의 식감을 살리는 방식으로 제조해 편식이 심한 반려견도 거부감 없이 맛볼 수 있다.
펫마트는 전국 100여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펫 유통 오프라인 프랜차이즈다. 사료, 간식 및 펫용품까지 반려동물 양육에 필요한 5천여 가지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철저한 품질 및 유통 관리로 안전성과 상품성이 보장된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이번 듀먼과의 협업으로 펫마트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보하고, 듀먼은 오프라인 매장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등 양사가 협업해 펫푸드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듀먼 제품은 현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인 GS더프레시와 GS25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향후 더펫샵을 비롯한 오프라인 반려동물 전문몰 200여 개 매장 및 편의점 등에 추가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지앤건강생활 김민규 대표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듀먼의 프리미엄 펫 제품을 더욱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확보해 다양한 펫팸족의 수요를 반영한 브랜딩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