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봄

일룸 임직원 봉사단, '카라 더봄센터'에서 봉사활동 진행

by 야호펫 2022. 10. 27.
728x90

일룸 임직원들이 '카라 더봄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경기도 파주에 있는 동물권행동 카라의 동물보호센터 '카라 더봄센터'에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따듯한 마음을 전했다.

 

일룸 임직원 20여 명은 10월 20일에 이어 27일 두 차례에 걸쳐 카라 더봄센터의 묘사ㆍ견사 및 놀이 공간을 청소하고, 놀이를 통해 유기동물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지며 유기동물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정서적으로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번 봉사활동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더 나은 생활을 꿈꾸는 일룸의 '#BetterTogether' 캠페인의 하나로 진행됐다. 일룸은 이번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동물권행동 카라와 함께 동물복지를 위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일룸은 업계 최초 반려동물 전용 라인업 '캐스터네츠' 출시했으며, 펫 프렌들리 품목 확대 등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지내는 공간에 꼭 맞는 제품을 통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올해 5월 출시된 '펫스텝'은 반려동물이 소파나 침대를 편하게 오르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계단으로, 디자인부터 소재까지 반려동물의 안전을 고려해 제작돼 반려동물 가정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일룸 담당자는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에 다다르며 반려동물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일룸은 또다른 가족 구성원인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일룸은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동물과 사람의 행복한 공존을 위한 활동을 앞으로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룸은 '행복얼라이언스 주거 환경 개선 프로젝트', '희망플러스 책상없는 아이 0%만들기 프로젝트'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이나 반려동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환경적ㆍ정서적인 삶의 질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