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펫츠고트래블, 삼주 다이아몬드베이와 함께 '반려견과 함께하는 요트투어' 출시

by 야호펫 2022. 7. 26.
728x90

펫츠고트래블이

 

반려동물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대표 이태규)이 삼주 다이아몬드베이와 함께 아시아 최대 규모의 초대형 요트를 반려견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요트 체험 상품을 출시하였다.

 

요트 체험은 부산 남구 용호동 유람선터미널을 출발하여 광안대교~누리마루~마린시티를 둘러보고 회항하는 1시간 코스로 진행되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초대형 요트로 최대 92인까지도 탑승이 가능하지만 반려견 전용으로 출항 시에는 안전을 위해 최대 30인, 30마리로 모집한다.

 

최근 한국관광공사에서 발표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실태조사'에 따르면 반려인들은 반려견 동반 국내 여행시 희망 활동의 1순위로 '자연경관 감상(바다)'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부산 지역은 반려견 동반 여행 경험자들의 전반적 만족도 평가에서도 1위로 조사되었다.

 

펫츠고트래블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 상품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관광벤처기업으로 올해 초에는 버스투어여행사와 손잡고 부산 반려동물 패키지 관광 상품을 공동 개발하여 운영 중이며 부산 관광스타트업 공모전에서는 지역상생 관광스타트업으로 선정되었다.

 

 

"부산을 찾는 반려견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라며 전용 요트 상품을 기획했다"

 

반려견 2마리와 함께 지내는 반려인이기도한 삼주 다이아몬드베이 백지영 대표는 "부산을 찾는 반려견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라며 전용 요트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현재는 요일을 지정하여 운영하지만 점차 운영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산 반려견 동반 요트 상품은 성인 30,000원 청소년 18,000원, 어린이 10,000원으로 보호자 1명당 반려견 1마리로 제한되며 반려견 요금은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주 다이아몬드베이와 펫츠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