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뉴스

마즈(Mars), '그랜트 F. 리드'에서 '파울 바이라우흐'로 리더십 승계

그랜트 F. 리드

마즈 CEO 그랜트 F. 리드(Grant F. Reid)는 전례 없는 성장과 영향, 변화의 시기에 비즈니스를 주도한 후 CEO 자리를 넘기겠다고 발표했다.

 

올해 말까지 마즈에 남을 리드는 18개월 전 마즈를 떠날 의사를 이사회에 알렸고, 최고 수준의 승계 작업에 긴밀하게 참여했다. 그는 2014년부터 CEO로 일해 왔다. 현재 마즈 펫케어의 글로벌 사장인 파울 바이라우흐(Poul Weihrauch)가 9월 말부터 CEO 자리를 승계한다.

 

마즈 이사회 의장인 프랭크 마즈(Frank Mars)는 리드(Reid)의 '특별한' 공로에 경의를 표하며 실적과 목표를 융합시키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구현하고, 마즈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고, 유명 브랜드를 구축하고, 동물 건강, 반려동물 서비스, 건강한 간식 등의 새로운 영역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한 그의 수많은 업적을 강조했다. 프랭크 마즈(Frank Mars)는 그 결과 리드(Reid)의 재임 기간 동안 매출이 50% 이상 증가하여 거의 450달러에 달했고, 직원 수는 6만 명에서 14만 명 이상으로 증가했다고 말했다.

 

프랭크 마즈(Frank Mars)는 "그는 이러한 성과를 인정하기에 너무나 겸손하지만, 그의 리더십이 없었다면 기업으로서 우리의 중요한 혁신과 기록적인 성장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는 마즈의 원칙과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에 내재된 목표를 몸소 실천했습니다. 마즈 가족들은 그의 헌신과 노력에 엄청난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는 우리가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우리가 새로운 과정을 밟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고 우리가 생각했던 것 이상을 밀어붙일 수 있도록 힘을 주었습니다. 그는 글로벌 무대에서 특히 기후 변화에 대해 마즈를 대표했으며, 마즈가 약속만 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하는 기업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도록 했습니다. 우리는 원칙에 입각한 그의 리더십과 매우 협력적이고 호감을 주는 스타일,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의 건조한 스코틀랜드식 유머가 그리울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강력한 유산

 

그랜트 F. 리드(Grant F. Reid)는 "마즈 팀을 이끌고 마즈 가족과 긴밀하게 협력해 온 것은 특권이었습니다. 우리는 핵심 강점을 기반으로 사업을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함으로써 지속 가능하고 빛나는 미래를 위한 비즈니스를 구축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가장 큰 차별점은 14만 명의 직원들과 우리가 일하는 수백 곳의 지역사회,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십억 명의 소비자와 함께 시작됩니다. 저는 글로벌 팬데믹과 같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우리가 원하는 내일을 만들고 목표와 성과를 모두 추진하기 위한 전략적 방향과 목표를 한 번도 잃지 않았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진정한 순 제로 공급망을 제공하는 것이든, 야자나무와 같이 가장 영향력 있는 원자재 수급에 있어 삼림 벌채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든, 우리 제품이 폐기물이 되지 않도록 패키징 솔루션을 혁신하는 것이든 말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오랫동안 파울 바이라우흐(Poul Weihrauch)와 가까이서 일해 온 저는 그와 그의 가족을 가까운 친구로 생각합니다. 그의 리더십 하에서의 비즈니스의 미래가 매우 기대되며, 그가 이 놀라운 회사의 CEO로 임명된 것에 대해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랜트 F. 리드(Grant F. Reid)와 파울 바이라우흐(Poul Weihrauch)는 원활하고 질서 있는 승계를 통해 회사의 큰 성장 추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몇 달 동안 함께 긴밀하게 협력해 왔다. 리드는 UNGA/기후 주간, COP27 등의 중요한 행사에 참여하는 등 2022년 말까지 계속해서 마즈를 대표할 것이다.

 

내년부터 리드는 기후 행동과 지속 가능성 의제, 더 광범위한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대한 대변자로서 자신의 열정을 지속해 나가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될 것이다.

 

 

마즈의 다음 장

 

파울 바이라우흐

파울 바이라우흐(Poul Weihrauch)는 9월 말부터 리드의 자리를 승계할 것이다. 그는 2000년 스니커즈의 유럽 브랜드 리더로 합류한 이후 여러 사업부에서 일해 왔다. 마즈 식품 사업부를 이끌어 온 그는 2014년 글로벌 펫케어 부문의 사장이 되었으며 글로벌 펫케어 사장 재임 기간 동안 동물 건강, 진단, 데이터, 플랫폼으로서의 의미 있는 성장과 다각화를 담당하여 사업 규모를 두 배로 확장했다. 또 파울 바이라우흐(Poul Weihrauch)는 펫케어의 지속 가능성 의제에 중점을 두고 투자를 이끌었다.

 

프랭크 마즈(Frank Mars)는 "저는 파울을 22년 동안 알고 지냈으며, 지난 10년 동안 그와 가까이에서 일했고, 그가 마즈의 발전의 다음 단계를 이끌 훌륭한 리더가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파울은 영감을 주는 포용적인 리더십 스타일과 비즈니스 성장과 브랜드 혁신, 직원 참여 및 직원 개발에 대한 깊은 헌신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랜트의 결정에 따라 이사회와 저는 파울과 같이 강력한 리더를 임명할 수 있게 된 것에 감사하며, 파울이 우리의 유산을 지켜나가는 동시에 밝고 흥미진진한 미래로 우리를 이끌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파울 바이라우흐(Poul Weihrauch)는 "마즈 조직과 14만 마즈 직원들에게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마즈는 좋은 일을 하는 것이 회사가 번창하는 방법이라는 사실을 지속적으로 입증해 온 놀라운 회사입니다. 지속 가능한 성장과 성과를 지속적으로 보장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관계입니다. 우리는 지금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저는 낙관론자이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비즈니스의 힘, 특히 마즈에서 우리 직원들, 그리고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세계를 위해 옳은 일을 할 수 있는 자유를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지난 시간 동안 그랜트와의 우정과 그의 조언, 협력에 감사하며, 마즈에서의 그의 탁월한 경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마즈의 발전과 성장의 다음 장을 이끄는 역할을 저에게 맡겨 주신 이사회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파울 바이라우흐(Poul Weihrauch) 임명 후 마즈는 오늘 후속 임원 임명을 발표했다. 로얄 캐닌(Royal Canin)의 사장 로익 무토(Loic Moutault)는 마즈 글로벌 펫케어 사장이 될 것이며, 세실 쿠탕스(Cecile Coutens)가 글로벌 로얄 캐닌 사장이 될 것이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