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킥크랩, '다이얼독' 한국어 서비스 오픈... "신개념 반려견 관리 앱"

by 야호펫 2022. 5. 2.
728x90

킥크랩이 다이얼독 한국어 서비스를 오픈한다

 

나라비전의 사내 벤처 프로젝트팀 킥크랩이 5월 2일부터 반려견의 디지털 데이터를 관리하는 다이얼독의 한국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다이얼독은 이메일과 다이어리, 두 개의 아카이빙 시스템을 이용해 새로운 방식의 반려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다. 반려동물 관련 메일부터 보호자가 작성할 수 있는 관리 일지 등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도와주면서 일정 정리와 세밀한 관리 기록을 통해 반려견의 상태를 체크할 수 있다.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를 위한 서비스인 다이얼독의 가장 큰 특징은 이메일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사용자는 반려견 이름과 견종으로 조합한 전용 커스텀 이메일을 생성할 수 있다. 그동안 과부하된 개인 이메일 계정에서 반려견 전용 이메일로 관련 정보들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다이얼독은 세세한 케어를 목표했지만, 높은 피로감으로 인해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견주를 위한 모바일 앱이다. 네 번의 터치만으로 간단하게 활동을 기록하며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얼독을 통해 그동안 놓치고 있었던 부분까지 모두 케어할 수 있다.

 

다이얼독은 한국어 서비스 오픈 이후에도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신기능 업데이트 및 견주들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기능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킥크랩(Kickcrab)은 나라비전(Naravision)의 사내 벤처 프로젝트팀으로, 대한민국 웹메일 솔루션(깨비메일)을 개발한 나라비전처럼 디지털 공간에 필요한 또 하나의 '최초'를 만들기 위해 구성됐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