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펫푸드, 반려견 피부 맞춤 솔루션 ‘아이디얼레시피 울트라스킨케어’ 출시
- 산업
- 2020. 11. 9.
- 저자극성 가수분해 새우와 고대 작물을 주 원료로 사용
- 식이 알레르기·습진·눈물 자국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질환 예방 사료
제일펫푸드가 식이 알레르기 감소에 도움을 주는 피부 질환 예방 사료 ‘아이디얼레시피 울트라스킨케어’를 출시한다.
아이디얼레시피 울트라스킨케어(이하 IR울트라스킨케어)는 단백질을 작은 크기의 아미노산과 펩타이드로 분해해 몸이 알레르기원으로 인식하지 못하도록 만들어 알레르기를 예방하는 가수분해 사료다. 특히 알레르기 유발 원인 배제 및 영양소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주 원료의 가수분해를 통한 체내 영양소 흡수율 저하, 구토·설사 등 부작용에 대한 반려인의 걱정을 덜었다.
IR울트라스킨케어는 평균 500Da(달톤) 이하의 저자극성 가수분해 새우를 주 원료로 사용했다. 식이 알레르기의 가장 큰 원인인 육류 단백질(소, 돼지, 닭 등)을 배제해 식이 알레르기의 저하에 도움을 주고 체내 면역반응을 최소화했다. 옥수수, 밀, 대두 등 식이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이 높은 원료 대신 깨끗한 쌀, 아마씨, 고구마 등의 고대 작물을 사용해 모질 및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고품질의 정제 어유(EPA&DHA공급원), 코코넛 분말,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사료 급여만으로 충분한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천연 항산화 물질이 들어있어 노화 예방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IR울트라스킨케어는 동물병원 및 펫숍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석호 제일펫푸드 마케팅팀장은 “피부 질환, 습진, 눈물 자국 등 식이 알레르기 증상을 겪는 반려견에게 피부 질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가수분해 사료 IR울트라스킨케어를 개발했다”며 "사료 급여만으로도 충분한 영양 공급이 가능해 반려견 건강을 생각하는 반려인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