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식품 접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THERMOLAST® K FC/AD/PP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다양한 범위의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제품을 공급하고 산업군에 적합한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TPE(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업체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전에 얼마나 그 제품과 브랜드가 건강 및 안전성의 가치를 두고 있는지 고민한다. 이러한 소비 행동 패턴의 변화는 조금 더 많은 소비자를 유인하기 위해 제조업체들이 해당 국가 및 국제 식품 안전 규정을 고수하고 준수하도록 장려했다.
소비자는 구매하는 제품이 안전하고 고품질일 것을 기대한다. 이것이 제조업체들이 어떤 제품을 생산할 때 소비자의 안전성과 품질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시켜야 하는 이유다. 열가소성 엘라스토머(TPE)와 같은 식품 접촉 안전 소재가 요즘 많이 각광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와 함께 다양한 소비재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THERMOLAST® K FC/AD/PP 식품 접촉 안전 및 규정 준수 TPE 시리즈를 찾아볼 수 있다.
다양한 글로벌 식품 접촉 표준 준수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 제품 개발자인 Lee Jia Yin는 "소비재 안전성을 보증하는 것은 오늘날의 소비재 제조업체에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의 새로운 FC/AD/PP 시리즈는 (EU) No. 10/2011, GB 4806-2016 그리고 (FDA) CFR Title 21을 포함한 식품 안전 요구 조건 및 엄격한 규정 기준을 준수한다. 시리즈는 장난감 스펙을 위한 DIN EN 71-3과 REACH, SVHC 및 RoHS도 준수한다.
일상생활 소비재를 위한 제품 솔루션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의 FC/AD/PP 시리즈는 PP 접착, 최적화된 흐름성 그리고 30에서 90ShA 경도 범위의 특징을 갖고 있다. 제품은 사출 성형과 압출 및 3D 프린팅으로 쉽게 성형할 수 있다.
또한 FC/AD/PP 시리즈의 제품은 지속가능한 제품의 생산을 위해 동물성 성분, 유해 물질, 프탈레이트, 비스페놀 A, 라텍스 성분을 함유하지 않는다.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제품을 내추럴 색상 및 반투명으로 제공하며, 요청 사항에 따라 사전 착색도 할 수 있어 다양한 제품 솔루션의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다.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의 새로운 FC/AD/PP 시리즈의 우수한 촉감과 부드러운 표면 등의 특징은 가정에 사용하는 물품, 식품 및 소비재의 포장 용기, 면도기, 칫솔, 장난감, 그 외 여러 제품에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