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컬럼비아, 따뜻한 연말 위한 '책임다운기준(RDS)' 인증 월동 아이템 제안

by 야호펫 2021. 11. 17.
반응형

컬럼비아가 출시한 '마운틴 후드™ 웜스마터 숏 다운 재킷'

 

가을 정취를 만끽할 새도 없이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에 월동 준비를 서두르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월동 준비에서 빠질 수 없는 보온성이 우수한 겨울 패딩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골드 안감이 특징인 '마운틴 후드™ 웜스마터 숏 다운 재킷'을 선보인다.

 

혁신적인 보온 기술 '옴니히트™ 인피니티(OMNI-HEAT™ INFINITY)'를 통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반사해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키고, 신체 활동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는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방풍 기술인 '옴니윈드™ 블록(OMNI-WIND™ BLOCK)'을 적용해 찬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활동성을 높이고, 짧은 기장감으로 트렌디한 핏을 구현했다. 살아 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는 '책임다운기준(RDS)' 인증을 받은 거위 솜털 80%와 거위 깃털 20% 비율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치소비도 실현했다.

 

컬럼비아는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월동 준비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어나 겨울 시즌 의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