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4일간 세텍에서 열려
- '차박&캠핑카쇼'는 펫 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구성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no.1 골프박람회 '더골프쇼'와 700만 캠퍼들의 대축제 '차박&캠핑카쇼'가 가을시즌을 맞아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고 12일 밝혔다.
'제7회 골프쇼 in 서울강남'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2021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차박&캠핑카쇼'에서는 카라반ㆍ트레일러ㆍ캠핑용품 등 캠핑 관련 198개 업체 250여 부스가 참여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에는 '언택트' 확산으로 차 안에서 1박을 보내는 '차박캠핑'이 급증하고 있고,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이동 수단인 차 안에서 잠을 잘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는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2021 차박&캠핑카쇼'에서는 생활용품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품목도 전시된다. 핸디ㆍ공예, 디저트ㆍ푸드, 리빙ㆍ키친, 뷰티ㆍ헬스, 베이비, 펫 용품, IT 스마트 디바이스, 패션, 플리마켓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관람객들에게 폭넓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한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1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 무료입장은 물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사람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관련 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방역에 최선을 다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운영 방침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