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코노미

반려동물에 진심인 티웨이항공, 댕냥이들 전용 이동 가방 출시!

야호펫 2021. 7. 2.
  • 펫팸족 여행 필수품 출시, 공항 카운터와 기내에서 판매

 

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 전용 이동가방을 출시했다

 

펫 프렌들리(Pet-friendly) 항공사 티웨이항공이 펫팸족의 즐거운 하늘길 여행을 위해 국내 항공사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 이동 가방인 ‘티캐리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티캐리어’는 소프트 캐리어로 확장을 통해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상부는 그물망과 면의 이중 덮개로 반려동물의 답답함을 덜어준다. 크로스, 숄더, 토트 형태와 캐리어 고정까지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튼튼한 바닥재, 가방 양옆 수납공간, 안전고리, 가방발 등 반려인을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제작에 반영했다.

 

또한 기내 좌석 밑에 보관하기 알맞은 사이즈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반려동물과 함께 비행기 이용 시 가방 사이즈 문제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티웨이항공의 반려동물 전용 이동 가방은 국내선 카운터와 기내에서 7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정가는 5만 4000원이지만 반려동물 동반 여행 체크인 시 특가 2만 9000원, 기내에서 구매 시 할인가 3만 9000원에 판매한다. 또 티웨이항공 기내에서는 스카프와 케이프로 구성된 반려동물 전용 승무원 유니폼도 구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특화 서비스인 티펫(t’pet)을 지난 2월부터 선보이며 국내 항공사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을 발급해 주고, 기내 반입 허용 무게도 운송 용기 포함 9kg로 상향해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펫팸족 고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티캐리어 출시를 기념한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7월 11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가고 싶은 곳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5명을 추첨해 티캐리어를 선물한다.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유기견 후원을 위한 휴대폰 케이스 출시 및 수익금 기부,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 실시 등 동물 사랑 실천도 이어가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선제적이고 차별화된 반려동물 친화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며 ”티웨이항공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하고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그리드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