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도둑은 물건을 훔치러 오는 사람이지만 산타클로스 할아버지는 선물을 주러오는 분이니까 절대 물어서는 안된다"
미국 테네시의 Sheila Moss라는 칼럼리스트가 쓴 ‘Chat with the Dog’이라는 칼럼을 소개한다. 이 칼럼은 크리스마스에 대해 반려견과 대화하는 내용을 싣고있다.
집안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면서, 우리의 반려견들과 대화를 한다면 우리는 어떤 얘기들을 들려줄까?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사람 입장에서만 생각해봤지, 반려견의 입장에서는 생각해보지 않은 것 같다.
칼럼에서는 반려인이 반려견에게 크리스마스 트리와 트리에 있는 장식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데, 특히 재미있는 부분은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에 대해 설명하는 부분이다. 반려인은 '도둑은 물건을 훔치러 오는 사람이지만 산타클로스 할아버지는 선물을 주러 오시는 분이니까 절대 물어서는 안된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과연 반려견이 이 내용을 이해할까?
칼럼에 주어진 상황을 머릿속에 그려보니 절로 웃음이 난다. 공들여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 우리 반려견들로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있을까?
올해는 코로나19로 산타할아버지가 자가격리 2주를 하고, 내년 1월 9일에 오신다고 한다.
자, 여러분도 반려견에게 크리스마스 트리에 대해 설명해보는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 우리의 귀여운 반려견이 고개를 끄떡이며 옆에서 들어주지 않을까?
- Chat with the Dog : https://humorcolumnistblog.com/2018/12/13/chat-with-the-dog/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