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신간] 엄마와 아들, 그리고 다섯 마리 반려견의 사랑스러운 이야기 'The House With Five Dogs And A Secret'

by 야호펫 2021. 3. 9.
728x90

'The House With Five Dogs And A Secret' 표지

 

뉴욕 웨스트체스터 커뮤니티 칼리지(Westchester Community College)에서 조교 자격증을 취득한 ESL 학생 클라우디아 말도나도(Claudia Maldonado)가 새 책 'The House with Five Dogs and a Secret'을 완성했다. 이 책은 똑똑한 개 다섯 마리를 소중히 여기고 아들과 진심 어린 유대를 나누는 어머니의 이야기가 담긴 감동적인 책이다.

 

작가는 "이 이야기는 친근한 노동 분위기에서 여러 명의 똑똑한 개를 가진 평범한 여성과 반려견들과의 위대하고 자연스러운 관계를 발전시킵니다. 일상을 통한 인간과 개와의 연결은 사랑스럽고 진실하게 성장합니다. 또한 이 관계는 반려동물과의 유대가 모든 연령대의 인간에게 유익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동시에 바쁜 엄마와 아들의 환상적이고 정직하며 사랑스러운 관계를 보여줍니다”라고 말한다.

 

Page Publishing에서 출간한 클라우디아 말도나도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걸작은, 인간이든 동물이든 모든 존재를 포괄하는 연민의 힘을 보여 주며, 삶에 은혜를 가져다주는 장엄함과 기이한 아름다움을 증명한다.

 

 

관련 글

시인이 댕댕이와 사랑에 빠진다면, 시집 『나 개 있음에 감사하오』

엄마와 고양이가 함께 한 시간의 기록, 정서윤 작가의 사진 에세이집『무심한 듯 다정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