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바다에서 '제품 지속 가능성'에 대한 답을 찾다

온라인 반려동물 매거진 yahopet

·

2021. 3. 4. 11:30

반응형

이 새로운 프로그램은 기후 변화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기반으로 하며, 세계 해양을 위한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책임있는 먹거리, 건강 및 웰빙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카길은 해양 자원을 통해 공존과 번영을 계획하고 있다

 

카길은 전 세계 식량을 재배하고 운송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생태계인 바다를 보호하기 위한 길을 설정했다. 카길의 최신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는 농부들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면서 보다 지속 가능한 해산물을 재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는 2030년까지 식품 1톤당 온실 가스 배출량을 30% 줄이는 과학 기반 Scope 3 목표와 함께 회사의 전체 탄소 약속의 일부이다. SeaFurther™만으로도 2030년까지 20억 킬로그램의 CO2를 절약할 수 있으며, 이는 도로에서 40만 대 이상의 자동차를 탈취하는 것과 같다.

 

카길 칠레의 CEO Hugo Contreras는 "SeaFurther™를 통해 우리는 지구를 위해 양식업을 더 좋게 만드는 대담한 새로운 코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해산물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고 생산량을 늘리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자 합니다. 생산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재료를 공급하고, 농장 생산성을 높이고, 어류 복지를 보장함으로써 카길은 세계가 번영할 수 있도록 양식의 역할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한다.

 

양식 및 식품의 기후 영향 감소

 

카길의 SeaFurther 프로그램은 특히 기후 변화와 관련하여 바다를 관리하고 식량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을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는 연어 농부들과 함께 시작할 것이다.

 

Cargill Aqua Nutrition 고객인 Nova Sea의 생물학 및 품질고문 Stian Amble은 "연어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기 위한 요구에 초점을 맞춘 카길의 명확한 약속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양식을 생산하려면 가치 사슬이 핵심 목표에 부합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필요한 변화의 가치에 동의함으로써 더 빠르고 더 큰 규모로 진정한 변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SeaFurther 지속 가능성을 통해 카길은 양식 연어의 발자국을 2030년까지 30% 줄이는 목표를 설정하고 있다. 오늘날 음식은 연어의 환경 발자국의 최대 90%를 차지한다. 이러한 기후 영향을 줄이고 연어 생산자가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한 양식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SeaFurther는 다음에 중점을 둔다.

 

  • 원산지 : 카길 사료는 양식업의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다. 카길은 공급 업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책임감있는 원료와 공급망을 성장시킨다. 할 수 있을 때마다 일반적으로 버려지는 어류 다듬기와 같은 부산물을 재사용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카길은 더욱 지속 가능한 식품을 만드는 새로운 재료를 식별하고 공급하기 위해 함께 노력한다. 고객과 파트너가 공유된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고 글로벌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도록 지원한다.
  • 최대화 : 카길은 양식업 지속 가능성이 생산자 수준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양식 사료에 대한 방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카길은 생산자가 어류 성능을 개선하고 생산량을 극대화하여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동물복지 : 소비자는 단백질이 어떻게 얻어졌는지 알고싶어 하며 동물복지가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의 중심에 있어야 한다. SeaFurther는 동물의 건강을 보호하고 증진하는 영양 솔루션을 통해 양식 어류를 보호하고 자원 사용과 전체 해양에 대한 영향을 줄이려고 한다.

 

회사가 연어로 시작하는 동안 SeaFurther는 곧 새우와 같은 다른 종을 추가할 계획으로 확장할 것이다. 이 이니셔티브는 카길의 광범위한 공급망 노력을 기반으로 한다. 이는 농업과 양식이 우리 땅의 자원을 보호하면서 증가하는 인구를 먹이는 방법이라는 믿음에 중심을 두고 있다.

 

 

식량에서 운송에 이르기까지 해양 보호

 

SeaFurther는 글로벌 벌크 운송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는 방법을 선도함으로써 해양 보호를 목표로 하는 일련의 카길 전략적 파트너십, 투자, 연구 및 기술에 참여한다. 이는 국제 해사기구 (International Maritime Organization)의 2050년까지 해운의 탈탄소화를 최소 50%까지 줄이는 목표에 따른 것이다.

 

카길 운송사업 사장 Jan Dieleman은 "세계 연어의 건강은 궁극적으로 우리 해양의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 대규모 탄소 감축은 전체 글로벌 공급망에 대한 헌신이 필요하며, 우리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선박 용선 업체 중 하나인 카길은 지속적으로 배출량을 줄이고 산업 표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2019년 말부터 카길은 일부 장기 전세 보트에 미화  3백만 달러의 에너지 절약 장비를 설치했다. 또한 카길은 선박 성능을 개선하고 연료 소비를 줄이는 디지털 도구를 제공하는 기술 스타트업 ZeroNorth의 전략적 파트너이다. 2020년에 카길은 BAR Technologies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바람의 힘을 활용하고 CO2 배출량을 최대 30%까지 줄이기 위해 벌크 화물선 갑판에 높이가 최대 45미터인 대형 솔리드 윙 돛인 WindWings를 가져 왔다.

 

칠레에 있는 카길의 관리자 Hugo Contreras는 "카길은 사람과 지구에 긍정적인 기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공급망에 대한 우리의 글로벌 입지와 비전을 통해 우리 모두가 참여하고 생산자와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 바다와 해산물이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업계 전반에 걸쳐 일하며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다음 몇 주 동안 우리는 고객과 만나 이 목표를 위해 함께 일할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카길 개요

 

70개국에 있는 카길의 155,000명의 직원은 안전하고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육성하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155년의 경험과 새로운 기술 및 지식을 결합하여 125개 이상의 국가에서 식품, 농업, 금융 및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었다.  카길은 농업을 위한 더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하고 있다.

 

 

관련 글

제일펫푸드, 국내 최초 영양 가득한 굴을 담은 ‘뉴트리웰 그레인프리 캣 전연령 오이스터’ 출시

인제 용대리 황태로 만든 반려동물 영양간식 '나도주개'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야호펫 | 김정미 | 경기도 의정부시 부용로174 | 사업자 등록번호 : 597-22-01067 | TEL : 031-853-6048 | Mail : yahope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의정부신곡-015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