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봄

V-dog, 전 세계 반려견을 위한 고기맛 비건 간식 'Kindjerky' 출시

by 야호펫 2021. 2. 22.
728x90
  • 식물 기반의 국제적인 반려견 사료 회사, 미국에 Kindjerky 소개

 

V-dog가 반려견용 식물성 육포 간식을 출시했다

 

v-dog은 글로벌 확장 3주년을 맞이하여 'kindjerky'라는 브랜드로 반려견을 위한 최초의 비건 간식을 전 세계에 출시한다.

 

이 식물성 간식은 여러 테스트에서 10점 만점에 10점 만점에 받은 제품으로, v-dog Amazon 매장에서 처음 판매된다.

 

V-dog 회장 Darren Middlesworth는 "우리는 kindjerky가 미국에서 판매되는 최초의 v-planet 제품으로, 세계 시장에 고기 맛이 나는 비건 음식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간식은 짭짤하고 쫄깃해 개들이 좋아합니다. 우리는 반려견 보호자들이 반려견을 위해 깨끗하고 알레르겐*이 없는 옵션을 원한다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한다.

 * allergen, 알레르기 유발 항원

 

V-planet은 2018년 캐나다에서 처음으로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이번 미국 출시로 v-planet은 이제 대한민국, 일본, 호주, 캐나다, 홍콩, 이스라엘, 뉴질랜드, 파나마, 레바논, 싱가포르, 태국 등 12 개국에서 제품을 보유하게 되었다.

 

Kindjerky는 100% 천연이며 완두콩 단백질, 고구마 및 'non-GMO* 코코넛 글리세린'을 포함한 비동물성 성분만 포함한다.

 * GMO(Genetically Modified Organism), 유전자 변형개체(작물)

 

v-dog 부사장 Lindsay Rubin는 "반려견의 건강과 안녕은 항상 우리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반려견 간식에서 풍미를 희생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른 종류의 제품 외에도 kindjerky는 반려견 보호자가 반려견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식물 기반의 맛있고 영양가가 간식입니다."라고 말한다.

 

 

관련 글

도그네이처, 국내 최초 브이라벨 비건 인증 펫샴푸 출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