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씽크라이크펫, 반려견 자연식 브랜드 최초 롯데카드와 제휴

728x90

씽크라이크펫이 롯데카드와 제휴를 진행한다

 

반려견 자연식(화식) 사료를 제조ㆍ판매하는 (주)씽크라이크펫은 업계 최초로 롯데카드와 제휴를 진행하고, 롯데카드 고객에게는 매월 최대 2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씽크라이크펫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반려견 자연식(화식) 정기구매 서비스의 결제 시 롯데카드(클래식)으로 자동 납부를 등록하면 최대 24개월간 매월 2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행사이다. 이번 제휴는 롯데카드에서 반려동물 기업과 맺은 최초의 사례로서, 씽크라이크펫의 제품 전문성을 높게 산 롯데카드 측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반려인 고객의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씽크라이크펫 관계자는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씽크라이크펫 자연식 사료를 더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자연식 급여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제휴 행사와 혜택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높은 기호성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씽크라이크펫의 제품은 미국의 저명한 수의영양학 전문의 베스 햄퍼(Beth Hamper)박사와의 협업을 통해 미국 사료협회(AAFCO)에서 제시하는 영양의 기준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에 더하여, 정기구매 신청 시 고객이 입력한 반려견의 생태 정보를 바탕으로 필요 열량을 계산하여, 각 반려견에게 필요한 하루 급여량을 맞춤형으로 정기배송하고 있기에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 또한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려인과 반려견의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핵심 가치로 삼고 있는 씽크라이크펫의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