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책

집사가 사는 집의 모습을 담은 책, '고양이와 함께 사는 인테리어'

by 야호펫 2021. 1. 10.
728x90

'고양이와 함께 사는 사람들의 집은 어떤 모습일까?' 고양이 집사가 아니라면 한번쯤 궁금해했을 질문이다.

거기에 대해 너무도 명확한 답을 주는 책이 있어 소개한다. 책 이름은 '고양이와 함께 사는 인테리어'.

 

 

고양이와 함께 사는 인테리어

 

이 책은 이웃 일본의 이야기로, 이 책의 소개를 살펴보자.

  • 이 책은 아사히신문 디지털(https://www.asahi.com/and_w/)의 [고양이와 함께 사는 인테리어]와 연동된 기획입니다. 
  • 게재된 집은 개인 주택이며, 사진에 찍힌 소품도 전부 개인 소장품입니다. 구매처를 기재하였으나 현재 살 수 없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이 책에 소개한 아이디어를 실천할 때는 함께 사시는 고양이의 상태나 습성을 고려해 적용해주세요. 


그렇다. 이 책에 나오는 집과 소품들은 전부 개인 주택과 개인 소장품이다. 집의 규모는 약 15평에서부터 40여 평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사람이 사는 공간, 그 공간에 고양이가 같이 산다. 이 책은 사람과 고양이가 같이 사는 멋진 공간의 모습들을 담고 있다.

책을 다 읽고 나니, 근사하고 멋진 이웃집을 구경한 듯 눈호강한 느낌이 든다.

집과 인테리어를 소개하며, 자연스럽게 인테리어에 사용된 소품들의 소개가 가미되어 있다. 스토리 속에 자연스레 상품을 홍보하고 있는 것이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인테리어 방법, 참 괜찮은 생각이다. 그리고 그속에서 자연스레 상품을 홍보하는 방법도 굿 아이디어이다.

이런 류의 책이 우리나라에도 나올 법한 일이다. 조만간 우리나라 반려동물 인테리어에 관한 책이 나올 거을 기대하며 글을 맺는다.

 

고양이와 함께 사는 인테리어
국내도서
저자 : 아사히 신문 출판사 / 차효라역
출판 : 캣박스(CATBOX) 2018.05.15
상세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