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반려견용 육포 간식 2종 출시
굽네 듀먼이 반려견용 육포 간식 2종을 출시했다 |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정수철)이 '100% 진짜 터키츄'와 '오븐 바삭 황태채' 100% 휴먼 그레이드 육포 간식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100% 진짜 터키츄'는 미국산 칠면조 힘줄을 첨가물이나 부산물 없이 자연 건조해 제작한 천연 간식이다. 길고 얇은 힘줄을 반으로 접어 만들어 단단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구현해 반려견이 씹는 재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해당 제품은 65%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저칼로리 간식으로 반려견의 건강을 고려했으며 100%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원료로 만들어졌다.
함께 출시된 '오븐 바삭 황태채'는 염분을 최대한 제거한 저염 간식으로 100% 순수 황태살만 사용하여 제조한 수제 간식이다. 오븐에 한 번 더 구워내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이 제품 역시 첨가물 없이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재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듀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정상가 대비 6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븐 바삭 황태채' 3팩과 '100% 진짜 터키츄' 2팩을 각각 7,900원의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듀먼은 프리미엄 강아지화식 펫푸드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토탈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화식 자동화 공장을 설립해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안전한 생산 공정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위생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지앤건강생활의 정수철 대표는 "듀먼은 까다로운 원료선택과 섬세한 맛 차이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강아지화식을 정성스럽게 조리하는 원칙을 지켜가고 있다"라며 :이번 신제품들 역시 칠면조와 황태살 등 건강하고 맛있는 100% 순수 원재료로 만들어 소중한 반려견들에게 행복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