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동물 모티브를 생화로 표현한 '동물부케'

4가지 동물 모티브를 생화로 표현한 그대로 장식할 수 있는 꽃다발... '동물부케' 시리즈로 특별한 선물 체험을 제공! 귀여운 생화의 동물이 웃는 얼굴을 전합니다.

주식회사 아펠(본사: 오사카부 스이타시, 대표이사: 이노우에 마사유키)이 운영하는 플라워 숍 「noemie(노에미)」(https://www.noemie.jp/ )는, 유니크하고 마음을 치유하는 「동물 부케」 시리즈를 판매합니다.

아기 고양이, 토끼, 강아지, 판다(Pandy) 등 4종류의 귀여운 동물 모티브를 생화로 표현하고, 물갈이가 필요없는 간편함이 특징. 그대로 꾸밀 수 있어 생일이나 기념일 등 특별한 날 선물로 제격입니다.

 

상품 개발의 배경

현대에는, SNS가 일상 생활에 빠뜨릴 수 없는 툴이 되어, 사람과의 관계나 커뮤니케이션의 형태도 급속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순식간에 감정이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시대이기 때문에, noemie(노에미)는, 디지털의 교환으로는 전할 수 없는 리얼한 감동과 따뜻함을 제공하고 싶다는 생각으로부터 「동물 부케」 시리즈를 개발했습니다.

 

 

리얼한 강동과 따뜻함을 전해주는 동물 모양 부케

 

'꽃'과 '동물'이라는, 감정을 직접 전하는 2개의 요소를 조합해, 리얼한 선물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한 연결고리가 넓어지는 한편, 실제로 손에 잡히는 꽃의 아름다움과 따뜻함이 가진 감동은 특별한 날을 더욱 추억으로 만듭니다.

 

'동물부케'는 생일이나 기념일 등 소중한 날을 화려하게 수놓는 선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SNS에서도 공유하고 싶어지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보내는 상대에게 기쁨과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이런 장면에 추천!

생일이나 기념일

특별한 날에 보내고 싶은, 놀라움과 미소를 더하는 선물입니다.

 

 

생일 선물

 

베이비샤워나 결혼식

부드럽고 해피한 분위기로 특별한 순간을 더욱 물들입니다.

또한 강아지는 순산의 상징이라고도 알려져 있기 때문에 부적 대신 선물해도 멋집니다.

 

 

베이비샤워나 결혼식 선물

 

병문안

치유와 기운을 전해주는 병문안 선물입니다. 

훈훈한 동물들이 환하게 기운을 북돋아줍니다.

 

 

병문안 선물

 

자녀 축하

진학이나 합격, 동아리 활동의 성공 등, 동물을 좋아하는 자녀에게 딱 맞는 선물입니다.

즐거운 순간을 기억에 남기는 특별한 선물로 기쁨을 넓힙니다.

 

 

자녀 축하 선물

 

이별

사랑하는 반려동물과의 이별을, 진심을 담은 제물로, 주인의 마음에 바싹 다가갑니다.

동물 모티브의 부케가, 부드러운 힐링을 선사합니다.

 

 

이별 선물

 

4가지 동물 모티브

동물 부케에 공감과 감정을 올리기 위해 각각의 모티브에 캐릭터를 설정했습니다. 각 캐릭터는, 보내는 상대에게 맞춘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상대방의 인성이나 취향에 맞게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요?

 

 

4가지 동물 모티브

 

아기 고양이(Kitten)

개구쟁이 짓을 좋아하는 아이군. 이것은 자유롭고 변덕스러운 성격이 매력입니다. 우연한 순간에 주위를 미소 짓는 존재로, 아이의 생일이나 즐거운 순간을 공유하고 싶을 때 딱입니다. 활발한 성격이 선물 받은 상대를 힘나게 합니다.

 

강아지(Puppy)

건강하고 친근한 강아지는 누구에게나 상냥하게 대하며 주위를 밝고 즐거운 분위기로 만들어 줍니다. 항상 에너지가 넘치는 성격으로, 합격 축하나 노력을 기리는 선물로서 웃는 얼굴을 전달합니다.

 

토끼 (Bunny)

상냥하고 신중한 성격의 토끼. 배려심이 있고 친구를 소중히 여기는 존재입니다. 온화한 시간을 소중히 하고, 상대를 치유해 주는 상냥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 축하나 출산 축하 등,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선물로 최적입니다.

 

판다(Pandy)

느긋하고 침착한 느낌은 느긋한 성격으로 주위를 치유하는 존재입니다. 성취감을 느끼는 순간이나 노력을 기리는 선물에 걸맞게 특별한 재충전의 기회로 적합합니다.

 

사랑스러운 동물의 표정을 생화로 표현

토끼의 푹신푹신한 귀, 아기 고양이의 둥근 눈, 강아지의 건강한 표정, 애교가 가득한 판다입니다. 각 동물의 개성에 맞게 정교하게 디자인하였습니다.

 

볼 때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부케로, 방에 따뜻함과 힐링을 실어 나릅니다.

 

 

사랑스러운 동물의 표정을 생화로 표현

 

생화인데 손대지 않고! 약 1주일 그대로 꾸밀 수 있다

 

생화 그대로 1주일 유지

 

'동물부케'는 포장 안에 보수 젤리가 포함되어 있어 물갈이나 손질의 수고를 들이지 않고, 그대로 장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에서도 꽃과 동물의 힐링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선물로 기대됩니다.

 

전국 배송 지원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고 전국 어디든 배송 가능합니다. 멀리 사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습니다. noemie(노에미)의 '동물부케'로 특별한 힐링과 미소를 선사합니다.

 

 

전국 배송

 

* 생화상품이므로 배송에 3일 이상 소요되는 지역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상품 정보

  • noemie(노에미) 동물 부케 시리즈
  • 사이즈: 약 H230×W230
  • 소재 : 생화(핑퐁맘, 카네이션, 계절잔꽃) / 보수젤리, 포장지, 종이택
  • 가격 : 4,500엔 (세금 포함) + 배송비
  • 가게명 : noemie(노에미) https://www.noemie.jp/
  • 문의처: shop@noemie.jp
  • 휴무일 : 인터넷 주문은 24시간 365일 접수
  • 상품 URL:https://www.noemie.jp/c/all/category/bouquet/bouquet_animal

 

 

노에미 동물 부케 시리즈

 

* 소개한 상품 및 점포 정보는 모두, 웹 게재 시의 정보입니다. 변경 혹은 판매가 종료된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