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코어가 '댕버서더' 발대식을 개최했다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주)가 고객과 함께 건강한 펫푸드의 가치에 대해 소통하고 반려동물 가족·반려동물 친화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캠페인을 개시한다.

네츄럴코어는 10일 경기도 성남시에 소재한 네츄럴코어 본사에서 '댕버서더('댕댕이' + 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댕버서더는 창립 이후 지난 15년 간 유기농 등 건강한 재료에 기반한 네츄럴코어 펫푸드와 관련 제품들을 아낌없이 지지해 준 고객들과 더 밀접하게 소통하고, 더 나은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으로도 네츄럴코어는 지속적인 댕버서더 운영을 통해 고객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반려동물 가족·반려동물 친화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8월 한 달간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1기 댕버서더로는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네츄럴코어의 제품 철학에 깊이 공감하는 '네코(네츄럴코어) 찐 팬' 반려견주 20명이 함께한다.

 

 

친환경 펫푸드 '에코(Eco) 시리즈'

 

이들은 이달 3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약 3개월 간 네츄럴코어의 기업 철학과 제품 가치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친환경·유기농 제품을 직접 리뷰한 콘텐츠를 개인 SNS와 네츄럴코어 공식몰 등에 업로드하는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더 건강한 펫푸드가 지닌 가치를 전파해 나갈 계획이다.


네츄럴코어는 1기 댕버서더 전원에게 매월 10만 원씩 공식몰 적립금을 지급하고, 활동기간 내 신제품을 수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활동 평가 기준에 따라 '탑 2(Top 2, 최상위 활동 우수자 2인)'로 선정된 우수 활동 댕버서더에게는 적립금 20만 원과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되고, 탑 1 선정 시 제품 모델 활동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발대식에 참가한 1기 댕버서더 이슬아 씨(반려견 밤토리 가족)는 "네코 제품을 밤토리가 잘 먹고 좋아하는데, 네코에는 다양하고 기호성이 좋은 제품이 많고, 특히 알러지 여부나 체질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급여할 수 있어서 만족한다"며 "이번 계기로 밤토리와 신제품을 먼저 접해보고, 네코 제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돼 너무 기쁘고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송주미 네츄럴코어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이번 발대식은 오랫동안 네츄럴코어 제품을 사랑해 주신 '네코 찐 팬' 분들을 직접 만나 뵐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댕버서더 1기 활동을 통해 반려동물 가족들의 의견을 더 가까이에서 직접 듣고 활발하게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고객과 동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지난 2009년 창립된 네츄럴코어는 '좋은 식사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반려동물 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출발점'이라는 믿음을 토대로, 맛과 건강, 취향을 함께 고려한 1천여 종 이상의 고품질 펫푸드와 관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네츄럴코어의 펫푸드 제품은 유기농과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정도의 휴먼그레이드(Human Grade) 원재료를 지향하는 등 까다롭게 재료를 엄선하고 있으며, 단백질 구성 및 습식, 채식 식습관과 알러지 케어 등 반려동물의 다양한 컨디션을 세심하게 고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