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코리아펫쇼, 국내 최초로 ‘펫푸드페스티벌’과 ‘와디즈 프로모션’ 진행 예정

  • 관람객에게는 pet humanization 문화 체험을, 기업에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
2019년 8월에 열린 제26회 코리아펫쇼의 모습

㈜더페어스(THE FAIRS)가 주최하고, 아프리카TV와 사단법인반려동물기업협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반려동물 박람회 “코리아펫쇼X펫푸드페스티벌”이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본래 2월 28일 개최 예정이었던 코리아펫쇼는 신종코로나 확산 여파로 참가업체와 참관객의 안전을 위해 4월로 연기하였다.

제27회 행사에는 최초로 ‘펫푸드페스티벌’이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Pet Humanization(펫인간화) 시대에 맞추어, 반려동물 치킨, 피자, 베이커리, 디저트 등 반려동물 요리를 주제로 펫푸드 페스티벌도 최초로 개최될 예정이다. 펫팸족(펫+패밀리 합성어)이 삶의 한 형태로 자리 잡은 시대에 맞춰 전시장 내에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요리를 먹고 즐기며 교감할 수 있는 공간이 구성될 예정이어서 반려인들의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코리아펫쇼는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크라우드 펀딩에 반려동물기업들의 성공적인 진출을 돕고자 와디즈와 함께 ‘코펫x와디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에 와디즈 상품기획자와의 1:1 비즈니스 매칭과 성공한 메이커들의 강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와디즈와 함께 ‘코펫x와디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반려동물 시장 활성화를 위해 와디즈 메이커들에게는 박람회 참가 혜택과 참가기업들에는 와디즈 펀딩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반려동물 기업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기존 반려동물 박람회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펫푸드페스티벌과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컨텐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이번 코리아펫쇼는 현재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www.kopet.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