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9일(토), 공덕역 1번출구 경의선 공유지에서 ‘남한테도 예쁜 내 새끼’ 행사가 열린다

  • 이주상 훈련사 산책 세미나, 각측보행 대회, 반려견과 멍때리기 대회, 사생대회 등이 열려

10월 19일(토) 오후 1시부터, 공덕역 1번 출구 경의선 공유지에서 뭔가 색다른 행사가 열린다. 행사의 이름은 바로 ‘산책의 정석, 남한테도 예쁜 내 새끼’.

이런분께 추천합니다!

펫티켓연구소, 서울시50플러스 중부캠퍼스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체험부스를 현장에서 운영해, ‘반려견과 교감놀이’, ‘털 정리와 스킨십, 소형견 항문낭 제거법’, ‘기본 이미용법{발톱자르기 등)’등이 동시에 진행된다. 

‘남한테도 예쁜 내 새끼’ 행사 포스터

행사 간 훈련사 이주상의 산책 세미나가 열리는데, 세미나는 ‘반려동물에게 산책이 중요한 이유’, ‘즐겁고 안전한 산책에 필요한 기본 교육’과 실습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부 ‘Shall We Walk?’에서는 (각측보행)보호자와 같이 움직이기 대회가 열리는데, 도심 산책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돌발상황에서 보호자와의 호흡 맞추기 등을 테스트한다. 

3부에서는 ‘반려견과 멍때리기 대회’, ‘사생대회’가 진행된다. ‘외부 자극에 반응하지 않고 보호자의 통제를 벗어나지 않기’라는 내용의 반려견과 멍때리기 대회… 어떤 멍한 모습들이 나올지 기대된다. 

‘남한테도 예쁜 내 새끼’… 산책의 정석을 알려주는 이색 행사, 공덕역 1번 출구 경의선 공유지에서 만나보자!

* 행사 페이지 : https://50plus.or.kr/scc/detail.do?id=6363956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