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토그래퍼 와이낫스튜디오의 이형구 실장, 전문가의 손길로 작품에 생동감을 더하다

  • 반려동물 & 인물 프로필, 제품 광고사진, 업체와의 콜라보 기획 전문가, 이형구 대표를 만나다

애니멀매거진 표지 (배우 최우식)

와이낫스튜디오 이형구 실장은 만나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때면, 언제 시간이 이만큼 흘렀는지 모를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 

“이런 작품 보셨어요? 워터 모니터가 혀를 내밀고 걸어가는 사진?… 강아지 네마리가 이렇게 사진찍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아세요?… 고양이가 이렇게 혀를 내밀고 있는 순간을 포착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이형구 실장이 자신의 작품에 대해 설명할 때면, 일에 대한 열정으로 그저 옆에서 감탄사로 응답하게 된다. 

백문이 불여일견, 이형구 실장의 열정이 담긴 작품들을 함께 감상해보자.

강아지 사진

고양이 사진

와이낫스튜디오 이형구 실장의 작품으로 표현된 사진 속 강아지와 고양이들… 어떠한가? 금새라도 화면 밖으로 나와, 옆에 앉아서는 멋진 자태를 뽐내며 어리광을 부릴 것 같지 않은가?

이형구 실장은 강아지, 고양이 뿐 아니라 이그조틱애니멀 사진도 촬영하고 있다.

워터모니터 사진

이형구 실장이 열변을 토하는 워터모니터 사진이다. 사진 촬영할 때 크기가 그리 크지 않은 친구였는데, 성장하면 3m가량 큰다는 말을 듣고, 본인도 놀랐다고 한다. 

이형구 실장은 반려동물 프로필 사진 뿐 아니라, 인물사진,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나오는 사진도 촬영하고 있다. 와이낫스튜디오를 방문하면, 이형구 실장과 함께 작업했던 많은 분들의 프로필 사진을 볼 수 있다.

이리온 동물병원 문재봉 원장 프로필 사진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제품 광고 사진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작품은 힐스코리아와 콜라보를 이뤄 촬영한 사진이다.

힐스코리아와 콜라보를 이뤄 촬영한 작품 사진

이형구 실장은 힐스코리아와 콜라보로, 반려동물 박람회에서 소품을 준비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준비했었다고 한다. 촬영 컨셉을 기획하고, 소품을 준비해 멋진 공간을 연출한 것이다. 

여러분은 사진을 보면서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는가? 사진을 유심히 살펴보면, 그안에 들어있는 소품들의 모습이 눈에 하나 둘씩 들어올 것이다. 사진에 표현된 모델과 강아지 이외에도 호박, 삽, 장화, 장작, 바구니 등… 힐스코리아의 제품과 함께 어우러진 공간 연출이 멋스럽지 않은가?

이렇게 꾸민 현장 스튜디오를 박람회에 참관한 많은 반려인들이 사랑해주었다고 한다. 단연 박람회에서 포토존으로 인기를 한몸에 받았을 것은 자명한 일이다. 이글을 읽는 독자 중에는 아마 이 포토존을 기억하고 계신 분도 있으실 것 같다. 

반려동물의 특징을 가장 잘 이해하고, 그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와이낫스튜디오의 이형구 실장, 단순한 제품 사진 하나에도 3~4시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이형구 실장은 말한다. 자신의 작품을 그만큼 사랑하기에, 작품에 대해 입을 열기 시작하면 멈춤이 없다. 그런 이형구 실장이 작품 촬영에 들어가면, 작품에 집중한다. 그럴때면 말많은 이형구 실장이 아닌 것 같기도 하다… 그럴때면, 이런 모습을 두고 ‘전문가답다’라고 말하는구나 하고 생각한다. 

반려동물에 생동감을, 제품에는 사실감을 불어넣는 전문가, 와이낫스튜디오의 이형구 실장! 와이낫스튜디오와 이형구 실장의 스토리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와이낫스튜디오 이형구 실장

(이미지 : 와이낫스튜디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