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반려동물 박람회 프리미엄펫쇼, 1월 10일(금)부터 세텍에서 열려

  • 프리미엄펫쇼, 다양한 이벤트와 한국애견협회가 진행하는 부대행사를 즐길 수 있어

새해 첫 반려동물 박람회, 프리미엄펫쇼가 강남 SETEC 전시관에서 1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열린다. 더윤컴퍼니와 한국애견협회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엄펫쇼에서는 다양한 최신 제품들과 함께 한국애견협회 주관 특별행사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150개 업체가 참가하며, 200여 부스 규모로 행사장이 마련되어 있다.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프리미엄펫쇼 전시 품목

프리미엄펫쇼에서 만날 수 이벤트는 아래와 같다

온라인 사전등록, 선착순,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이벤트

포토왕, SNS 현장인증샷 물티슈 증정 이벤트

프리미엄펫쇼에서는 한국애견협회 주최로 1월 10일(금)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 11일(토)과 12일(일)에는 KKC/UAKC/ACW 인터내셔널 도그쇼 등이 열려 반려동물 박람회와 함께 다채로운 볼거리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분야의 품목이 전시되고, 도그쇼, 애견미용 등의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관람할 수 있는 프리미엄펫쇼! 반려인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유심히 살펴보고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 같다. 

 2020년 새해 처음으로 열리는 프리미엄펫쇼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 웹사이트 : http://www.pet-show.co.k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