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글로벌, 애견동반 유럽여행 상품 2019년 3월, 국내 출시

㈜앨리스글로벌은 국내 유일하게 2019년 3월부터 반려견과 함께가는 유럽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당당하게 댕댕이와 유럽여행”은 반려견을 동반하여 프랑스-스위스를 7박 9일로 관광하는 일정으로 반려견과 같이 가는 유럽여행상품은 국내유일이라 볼수 있다.

사진_ 앨리스글로벌 홈페이지

㈜앨리스글로벌의 관계자에 의하면 우리나라도 천만 애견인 시대가 되고, 반려견에 대한 사회적 인식 및 문화도 상당한 수준에 도달하고있으나 아직 반려견을 동반하는 해외여행이 가능한지에 대한 정보조차 상당히 부족하다고 한다.

개인이 반려견과 장거리 해외 여행을 계획하긴 쉽지 않은게 사실이다. 하지만 ㈜앨리스글로벌에서는 항공예약, 반려견 검역, 그리고 현지 관광프로그램까지 전문적 여행컨설팅을 통해 반려견을 동반하는 해외 여행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기본 상품구성은, 파리-인터라켄-루체른-취리히의 7박 9일의 일정이며, 모든 숙소 및 레스토랑은 4성급 이상, 반려견 동반입장이 가능한 식당 및 관광명소는 기본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반려견과 동반하는 일반 여행 상품과 반려견 행동/심리 전문가와 동반하는 프리미엄 상품도 같이 출시가 되었다고 하며, 단, 모든 상품은 조기 마감될수 있으니 예약을 서두르는 편이 중요하다고 한다.

자세한 상품 문의는 02-782 -1120 , 이메일 문의는 info@aliceglobal.co.kr 또는 www.alicetravel.co.kr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from 한국애견신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