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코나커피, 콜레스테롤 0%의 건강하고 맛있는 ‘비건 디저트’ 출시

  • 국내의 채식인구는 최근 10년전에 비해 10배로 급등하는 추세

세계 3대 커피로 유명한 ‘하와이 코나’ 원두 100%로 베리라이트로스팅의 푸어오버를 선보인 에이코나커피가 최근 맛있고도 건강한 비건 디저트를 출시했다. 

에이코나커피 비건 레몬 마들렌, 비건 하와이 코나 커피 마들렌 디저트

비건(vegan)이란 고기, 생선은 물론 우유, 달걀, 버터도 먹지 않는 엄격한 채식주의를 뜻하는 말로 최근 세계 식문화 흐름을 주도하는 주요 키워드다. 미국과 유럽의 푸드시장에서는 이미 비건의 열기가 뜨겁다. 맥도날드는 채식버거를 고정 메뉴로 내놓았으며 피자헛은 동물성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식물성 치즈와 채소 토핑을 사용한 피자로 핫한 ‘비거니즘’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영국 시사주간지 이코노미스트는 올해 ‘2019년은 비건의 해’가 될 것이라는 전망도 내놓았다. 국내의 채식인구는 최근 10년전에 비해 10배로 급등하는 추세이다. 

에이코나커피는 기존의 비건 디저트는 동물성 재료인 우유와 계란, 버터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반면 맛이 다소 부족하고 텁텁해 아쉬웠다면서 비건 디저트의 질감과 부족한 맛이 아쉬웠던 분들이라면 에이코나커피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비건 디저트에 100% 만족하실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코나커피는 콜레스테롤 0%의 건강하고 맛있는 브라우니, 머핀, 마들렌 세 가지의 디저트를 출시하며 각각 커피와 초코맛이 있으며 체리 머핀과 레몬 마들렌이 추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에이코나커피의 시그니처 판매 상품인 하와이 코나 원두 100%로 만든, 푸어오버 커피와 마찬가지로 비건 디저트에도 이 하와이 코나 커피가 사용되었다. 비건 브라우니, 비건 머핀, 비건 마들렌에 하와이 코나 커피의 진한 맛이 더해져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에이코나커피의 비건 디저트는 에이코나커피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이코나커피 개요

에이코나커피는 세계 3대 커피 원산지 중에 하나인 하와이 코나 지역에서도 품질이 높은 생두를 생산하는 농장을 엄선하여 최상의 상태를 위해 항공으로 생두를 운송한다. 미디움 로스팅과 라이트 로스팅보다도 더 약하게 볶는 ‘베리 라이트 로스팅’으로도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시지 않으며 커피 고유의 싱그러운 맛과 향이 잘 발현하도록 최상의 풍미를 끌어내는데 집중하였다. 에이코나커피의 싱그러움은 그동안 경험한 레몬의 신맛이 아닌 체리와 사과의 부드러움과 같은 신선함이 입안을 감싸는 우아한 맛이다. 이를 위해 에이코나커피는 완벽함을 일정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한 병씩(240g) 주문 수량에 맞추어 제작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