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사료 스타트업 Smalls의 성공스토리

  • Direct-to-consumer cat food startup Smalls raises $9M
이미지 : Smalls

반려견 보호자는 온라인으로 반려동물 사료를 주문하려는 경우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지만, 고양이를 위한 비슷한 스타트업 물결은 본 적이 없다. 그러나 그것은 변하고 있다.

올해 초 필자는 Harry ‘s Labs가 지원하는 스타트업인 Cat Person에 대해 썼다. 이 스타트업은 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고양이 관련 제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2018 년에 시작된 고양이 사료 스타트업 Smalls는 오늘 Series A 자금으로 900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발표했다.

공동 설립자 Matt Michaelson(CEO) 및 Calvin Bohn(COO)는 D2C 반려견 사료 모델을 고양이에게 적용하는 것이 문제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Bohn은 “반려동물 케어 분야의 기업을 위한 전통적인 MO는 먼저 반려견을 위해 모든 일을 한 다음 고양이 제품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고,

Michaelson은 이것이 기업이 “종종 고양이의 영양적 요구를 간과했다”는 의미라고 주장했다. 특히 그는 “실제로 성공하려면 훨씬 더 광범위한 제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고양이는 정점 포식자이기 때문에 까다롭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Smalls는 신선하고 휴먼 그레이드의 닭고기와 소고기를 포함하여 냉동 건조된 닭고기, 칠면조 및 오리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이미지 : Smalls

Michaelson과 Bohn은 뉴욕시 아파트의 주방에서 음식을 요리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당시 Brooklyn Foodworks로 알려진 곳으로 이사했다. Smalls는 현재 시카고의 한 시설에서 고양이 사료를 제조한다.

그들은 비용에 있어 고양이 집사가 지불하는 데 익숙한 것보다 약간 더 높을 수 있음을 인정했다. 정확한 비교는 현재 구입하는 브랜드와 품질에 따라 다르지만 Smalls 웹사이트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나면 구독 계획이 제공된다. 하루에 고양이 한 마리당 약 $3 또는 $4의 비용이 든다. Michaelson은 “유지가 소득과 상관 관계가 없습니다”라고 언급했으며 (따라서 Smalls 고객은 부유한 고양이 소유주가 아니다) 고양이를 위한 건강 식품에 투자하면 앞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아직 그에 대한 연구는 없지만 동시에 더 나은 음식을 먹는 것이 자신에게 좋은 투자가 될 것이라고 자연스럽게 가정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설명한다.

Bohn은 고양이 집사가 Smalls로 전환했을 때 그 차이를 금방 알아 차렸다고 덧붙였다. “몇 주 안에 고양이는 밤에 더 잘자고 털은 더 윤기있었고 대변은 더 좋아졌습니다.”고 말한다.

시리즈 A는 Smalls에 총 자금을 1,200만 달러로 가져 왔습니다.

Fiedler는 성명에서 “우리는 매우 성공적인 건강한 반려견 사료 브랜드의 확산을 보았지만 고양이 사료 시장은 완전히 무시되었습니다. Smalls는 다른 누구도 가지고 있지 않은 고양이를 위해 최적화된 브랜드, 제품 믹스, 공급망 및 고객 경험을 성공적으로 개발했습니다.”고 밝혔다.

Michaelson은 Smalls는 현재 “수천”명의 활성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년 대비 4배 증가했다”고 말했다. 전염병으로 인해 공급망 문제가 발생했지만, “반려동물 입양이 크게 증가”했으며 일부 소유자는 지역 반려동물 가게의 대안을 찾아야한다고 주장했다.

“코로나19를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전환(Direct-to-Consumer)하는 이 큰 움직임을 보고 있기 때문에, 코로나19 상황은 더 빨리 성장할 수있는 기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