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욱 작가 신간 ‘퇴근 후, 드로잉 드로잉’ 출간

  • 퇴근 후 힐링으로 놀이처럼 그려보는 시간, 플러스펜으로 수채화 그려보기

백영욱 작가의 신간 ‘퇴근 후 드로잉 드로잉’

퇴근 후 재미있는 취미 생활을 함께 찾아가는 리얼북스의 퇴근 후 시리즈! 시리즈의 네 번재 책 ‘퇴근 후, 드로잉 드로잉’이 출간되었다. 

이 책은 (사)한국카툰협회 이사이기도 한 백영욱 작가가 출간한 책으로, 백영욱 작가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플러스펜으로 수채화 그려보기. 퇴근 후 힐링으로 놀이처럼 그려보아요. 어른도 아이도 즐거운 시간이 됩니다.”라며 이 책을 설명했다. 

백영욱 작가는 작년 6월에 서촌 팔레드서울에서 열린 ‘나만없어, 고양이’展에서 처음 만났었다. 당시의 기억을 떠올려보니, 작품과 함께 작가를 만난 것이, 작품의 이해에 큰 도움을 주었고, 관람하는데 더 큰 재미를 더해줬던 것 같다.

‘나만없어, 고양이’展에서 만난 백영욱 작가

스케치… 드로잉…

필자는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한다. 마음 속에는 늘 ‘나도 그림을 잘 그려봤으면…’하는 바램과 아쉬움이 있다. 학교에 다닐 때는 그림을 그려서 칭찬을 받아본 적이 없다. 미술시간에는 스케치북 위에 그림을 쉴새없이 그려나가는 친구들을 멍하니 바라만 볼 뿐, 딱히 뭘 어떻게 그려야하는지 생각이 나지 않았었다. 그러다보면 미술시간 한 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리는 경우도 많았다.

나이가 들어, 이제는 미술시간이 없어 옆에 누가 그림그리는 걸 지켜보는 일, 그마저도 할 수가 없다.

필자처럼 그림에 문외한인 사람들의 마음을 작가와 출판사는 꿰뚫어 본 것일까? ‘퇴근 후, 드로잉 드로잉’이라는 신간을 세상에 선보인 것이다. 이 책에 대한 소개를 백영욱 작가의 페이스북을 통해 좀더 살펴보자. 

백영욱 작가는 신간출간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쉽고 재미있는 드로잉을 통한 힐링 타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모나미 플러스펜으로
일상 속 내가 사랑하는 것들을 그리는 재미!
마음 내키는 대로 세상을 그리고,
그 위에 떨어지는 물방울이 멋진 수채화로 변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내가 느낀 감성 그대로
독자분들의 퇴근 후 완벽한 드로잉 시간을 위해
교보문고 출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퇴근 후, 드로잉드로잉을 구매하는 선착순 20분께
파브리아노 수채 용지 포스트 카드 300g 1매를,
이벤트 페이지의 기대 평을 남겨주시는 5분(추첨)에게는
모나미 플러스펜 24색 세트를 증정합니다.

기간 : 수채 용지(소진 시), 모나미 플러스펜 24색 세트(3/11까지)
온라인 교보문고 사이트 방문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모나미 플러스펜으로 그려가는 나만의 책! 이 책을 통해 필자와 같은 사람도 나만의 개성을 뽐내볼만한 일이다. 

퇴근 후 집에 돌아와 책장을 펼치고, 플러스펜으로 그려가는 나만의 그림… 일상에서 ‘아트’라는 영역을 몸소 체험하는 소중한 나만의 시간이자, 하루를 되돌아보는 시간이 될 것 같다.

반려동물을 사랑하고,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작품활동도 하고 있는 백영욱 작가! 작가가 안내하는 ‘드로잉과 힐링’의 시간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클릭! 백영욱 작가 페이스북 바로가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