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 동물복지 위해 ‘탐앤탐스’와 MOU 체결

탐앤탐스와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의 MOU 체결식 모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이하 ‘한유복’)가 지난 10일 탐앤탐스 본사에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반려동물 및 유기동물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며 양사가 주최하는 반려·유기동물행사 및 정보 교류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지난 해, 24시간 반려견 셀프 목욕탕 겟풀(getpool) 남양주점(1호점)을 오픈했다. 이어 올 해 율동공원점(2호점)을 오픈하며 반려동물의 쾌적하고 즐거운 목욕공간 구축을 위해 노력했다.

24시간 비대면 셀프 목욕탕 겟풀은 인근에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탐앤탐스 매장은 물론 반려견과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탐스트릿(남양주)과 율동공원이 위치해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으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에 이번 MOU를 통해 탐앤탐스는 반려견의 즐거운 목욕공간 제공뿐만 아니라 유기동물의 입양률을 높이기 위해 활동하고 있는 한유복에 적극 동참함으로써, 동물복지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MOU로 유기동물 복지를 위해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겟풀’이 보유한 시스템을 활용해 유기동물이 더 이상 상처받지 않고 반려인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