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이와 함께 한 청계천 ‘빛초롱축제’ 나들이

  • 콩이네 가족의 빛초롱축제 나들이 이야기

콩이네 가족이 서울빛초롱축제에 다녀온 이야기로, 빛초롱축제는 11월 1일(금)부터 17(일)까지 청계광장에서 수표교 구간에서 열린다. – 편집자 주 –

11월달에 광화문부터 시작되는 청계천에서 빛초롱축제를 한다며 주말 신랑이 꼭 가보자고 해서 출동!!!

기술도 점점 좋아지나봐요~ 풍선인데… 풍선안에 빛이 들어가있어 너무 이쁘더라구요~ 저도.. 하나 살… 뻔… ㅋㅋㅋㅋㅋ

11월달에만 하는 축제라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몰려 사람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저희는 강아지가 있어 청계천 아래로 내려가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청계천 길따라 구경할 수 있으니 좋네요. 

우리나라 전래동화에 나오는 주인공을 테마로 만들어져 있고, 중간중간 아이들을 위해서인지 전래동화스토리를 말해주기도 하네요. 

앗, 알라딘~

알라딘 영화가 개봉을 하고 많은 인기를 끌어서인지… 알라딘의 주인공들도 있습니다. 

헤에… 인증샷! 콩이 얼굴이 다행이 잘 잘혔습니다. 

저도 사진으로 남겨보았어요. 콩이가 자세를 협조안해줘서 포기~

앗.. 저건… 동화줄이 끊어지는 이야기인데~ 떡하나주면 안잡아먹지~

십이지신 모양도 다 있습니다~ 저는 호랑이띠이니… 제 띠 동물을 담아보았어요. 어휴~ 늠름하네요!!!

한글 창제에 앞장서신 세종대왕님~

13척으로 승리를 거둔 이순신장군.

해외관련 테마도 마련해주었네요~ 우헤헤~ 마운트 러쉬모어 내셔널 메모리얼에 가지 않아도 볼 수 있네요. 

앗, 엘리스닷!

이상한나라의 엘리스도 다양하게 만들어 전시가 되어 있어요. 

주말 밤마실하기에 날도 아직 춥지 않고 산책하기에도 아주 딱 좋네요. 

콩이와 함께 우리 셋 인증샷을 좀 어떻게 남겨보려고… 애를 좀 썼답니다. 콩이야~ 협조 좀 해줄래? ㅋㅋㅋㅋㅋ

* 은근중독 희린 블로그 : http://blog.naver.com/iheejin74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