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문 광고 스튜디오, ‘와이낫스튜디오’의 창립 6주년 이벤트

‘와이낫스튜디오’의 창립 6주년 이벤트 포스터

 

반려동물 전문 광고 스튜디오 와이낫스튜디오에서 창립 6주년을 맞아 반려동물 초상화 작가인 눈누작가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촬영 이벤트를 1111()부터 진행한다.

 

반려인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반려동물 프로필과 가족 사진을 할인된 가격으로 촬영하여 주고, 이 촬영 사진을 기반으로 눈누작가가 작품을 그려서, 마스크. 후드티, 핸드폰 케이스, 퍼즐 액자에 작품을 넣어 만드는 스페셜 굿즈제작,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뿐만 아니라 당첨자에게는 22개의 협찬사에서 증정하는 최소 15만원 최대 150만원 상당의 선물도 증정될 예정이.

 

이벤트 참여방법은, 와이낫스튜디오(@ynotstudio_art), 눈누작가(@art_nunnu)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를 지원하는 동기, 원하는 촬영 상품, 굿즈를 선택한 후 친구를 소환하면 완료된다. 이벤트 신청기간은 1111일(수)부터 18일(수)까지로, 총 당첨 인원은 5명이며, 당첨자는 1120일(금) 개별 연락된다. 

 

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총 3회 진행되는 이벤트로, 1차는 눈누작가, 2차는이경은 작가가 함께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instagram.com/ynotstudio_art와이낫스튜디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세부내용

 

한편 이번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 이형구 실장은 경력 21년차 펫토그래퍼반려동물 전문 광고 스튜디오 와이낫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사료와 용품 지면 광고 및 영상 광고 촬영을 해오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