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벳코리아의 ‘유리벳10’, 2019 하이 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선정

유리벳코리아의 '유리벳10'이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인증하는 ‘하이서울우수상품어워드’에 선정되었다.

'하이 서울 어워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심사를 통해 성장 가능성을 갖춘 국내 중소기업을 선발하여,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는 인증 프로그램이다.

유리벳코리아(주)는 동물용 스마트 체외진단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수의사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스마트 소변진단키트 ‘유리벳10’을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하이 서울 어워드 앰블럼

2019 하이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 선정확인서

유리벳코리아의 '유리벳10(UriVet10)'은 가정에서 반려동물의 소변을 스마트폰으로 검사하고 수의사와 검사결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소변진단키트이다. 반려동물의 식습관과 보호자의 양육환경을 점검할 수 있기 때문에 질환예방과 일상적인 건강관리를 통해 보호자의 가장 큰 부담인 의료비를 낮출 수 있다. 또한 내과질환의 위험 여부를 미리 확인함으로써 건강검진을 시기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 보호자와 반려동물, 수의사를 연결하는 매개체로써 아이디어의 혁신성과 기술력, 다양한 상품군과의 연계 확장성을 인정받았다는 평이다.

유리벳코리아는 이번 선정을 통해 기술력과 경쟁력을 다시한번 인정받고, 국내외 판로지원과 글로벌 비지니스 매칭, 각종 SNS 홍보 등의 혜택 지원을 받게된다.

유리벳코리아는 2018년 대한민국우수특허대상과 지난 해 11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2019 대한민국 AI 대상’에 선정되었으며, ‘유리벳10’은 한국동물병원협회 추천상품 승인을 통과함으로써, 동물병원 전용으로 전국 1,100여개 동물병원에서 판매되고 있다.

* 웹사이트 : http://urivet.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