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가을여행, 견생샷 명소 남이섬

  •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 남이섬 댕댕이의 날로 지정, 우리집 막둥이 맘껏 뛰어 논 Day!’ 이벤트 개최
  • 17일부터 내달 1일까지 반려견 인증샷 이벤트 진행

 

남이섬 ‘내셔널 펫데이’ 포스터

 

남이섬은 반려동물과 함께 맘 놓고 잔디밭을 뛰놀 수 있도록 반려견 전용 호텔과 동반입장이 가능한 아늑한 레스토랑, 반려견이 맘껏 뛰놀 수 있는 투개더파크를 개장해 반려견 친화공원’, ‘견생샷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남이섬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 만들기를 함께하고자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을 남이섬 댕댕이의 날로 지정하고 우리집 막둥이 맘껏 뛰어 논 Day!’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날은 특별히 반려견 몸무게 제한을 15kg에서 20kg으로 대폭 완화하여, 몸무게가 많이 나가서 기존의 15kg의 입장 제한을 받은 반려견도 입장 가능하게 되었다. 물론 동물보호법 상 맹견으로 지정된 견종은 출입이 제한된다. 투개더파크와 호텔정관루 반려견 동반 객실은 기존 입장기준을 따른다.

 

또한 남이섬은 오는 17일부터 내달 1일까지 반려견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 반려견과 함께 남이섬에 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남이섬에서 제작한 견생샷 포토존’ 3곳(달오름, 메타세쿼이아훼밀리가든, 수양벚나무길)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남이섬, #견생샷명소, #투개더파크, #고목, #호텔정관루 이다. 업로드 게시물을 남이섬 중앙에 위치해 있는 왓에버센터에 제시하면 남이섬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쓸 수 있는 남이섬 화폐 남이통보(2,000 NAMI 증정)’를 증정한다.

CUL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