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엄마를 위한 헬스케어 브랜드 퓨어닷, 100% 곡물 에탄올 손소독제 2종 론칭

퓨어닷 100% 곡물 에탄올 손소독제(손소독겔, 휴대용 손소독제)

아기와 엄마를 위한 헬스케어 브랜드 퓨어닷이 100% 곡물 에탄올 손소독제 2종을 론칭했다. 신제품 퓨어닷 네츄럴 손소독제는 기본형 겔 타입(500ml)와 휴대용 손소독제 스프레이 타입(50ml) 2종으로 선보인다.

생활 속 보이지 않는 수많은 세균은 우리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 각종 세균에 노출되어 있는 생활 환경에서 손소독은 필수적인데, 하루에도 여러 번 사용하는 손소독제는 성분을 포함해 살균력 인증 여부 등을 더욱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

퓨어닷 네츄럴 손소독제는 저자극 안심살균 100% 곡물 에탄올을 함유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살균력이 99.999%로 공인 인증기관 KTR에서 대장균 및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살균력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최적의 살균 효과를 위해 겔 타입은 70%, 스프레이 타입은 83% 에탄올을 함유하고 있다.

신제품 네츄럴 손소독제는 살균 및 소독에 필요한 최소한의 엄선된 성분만을 사용함은 물론 전 성분을 공개하여 더욱 안심이다. 저자극 보습성분의 알로에베라겔 함유로 수분 공급 및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깔끔한 사용감이 돋보인다. 더하여 아이에게 자극적인 인공 알코올 향이 아닌 레몬 오일 함유의 산뜻한 향으로 사용 시마다 즐거움을 더한다.

한편 퓨어닷 네츄럴 손소독제는 9월 11일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선론칭되며 론칭 기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손소독제, 휴대용손소독제를 포함한 퓨어닷 샤워기필터 등의 퓨어닷 제품들은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