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중독 희린, 여의도 애견동반카페 ‘3 Birds’ 방문기

  • 콩이네 가족이 애견동반카페 ‘3 Birds’ @ IFC Mall에 방문한 이야기
IFC Mall

쇼핑몰에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 있는데 대표적인 곳이 IFC Mall이라고 한다. 규모는 작지만 늘 사람이 붐비는 곳이고, 콘레드호텔과 연결되어 있어 숙박과 쇼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리고 한다.

이곳에 YG에서 운영한다는 3 Republique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으로 3 birds, K-Pub, 삼거리푸줏간이 같은 공간에 있다.

산책하고 있는 콩이

3 Republique를 가려면 IFC Mall에서 바로 연결된 곳은 없고, 외부로 나와 별도 입구로 들어가야 한다.

들어가기 전 주변 공원을 콩이와 산책을 한다. 길만 건너면 바로 여의도공원이라 댕댕이랑 놀기에 좋다고 한다.

3 Birds
K-Pub과 그 뒤로 삼거리푸줏간이 보인다

3 Republique에 들어가면 바로 3 Birds가 나오고, 중간에 K-Pub, 그 뒤에 삼거리푸줏간이 보인다.

“문득’ YG가 왜 이런걸 운영하는걸까?’ 하는 생각이 들긴하더라구요.”

3 Birds 카운터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멜팅치즈샌드위치
에그샐러드 오픈샌드위치

처음엔 콩이랑 같이 잠시 쉴 수 있는 공간을 찾아 커피 한잔 마시려고 했는데, 급 샌드위치가 먹고싶어 같이 주문한 콩이네 가족.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멜팅치즈샌드위치, 에그샐러드 오픈샌드위치를 맛본다.

“멜팅치즈샌드위치, 비쥬얼은 그럭저럭 해보이긴 하는데, 두툼한 빵 사이에 녹은 치즈가 잇어 맛있더라구요. 후렌치후라이도 좀 풍성하고 멋스럽게 플레이팅을 했으면 참 좋았겠다 싶더라구요.”

“에그샐러드 오픈샌드위치, 집에서도 자주 해먹는 샌드위치인데 혹시나… 뭐가 다를까 싶어 주문해보았더니, 별다른거 없이 우리가 아는 그맛의 샌드위치입니다.”

옆 의자에 앉은 콩이

옆 의자에 앉혀놓으니 샌드위치에서 눈을 못떼고 계속 졸라대는 콩이. ^^

IFC MAll 자체는 애견동반이 되긴 하지만, 애견동반으로 들어갈 수 있는 매장은 거의 없어서 애견동반 같으면서도 아닌거 같은 뭔가 뭔가 반쪽짜리 애견동반 같다고 말하는 콩이네 가족.

“그런 점이 참 아쉽기도 하구요, 아쉬운데로 가끔 가긴 하겠지만, 좀 많이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이곳도 뭔가 분위기나 스타일이 꾸준히 업그레이드 되었음 하는 바램이 생기네요.”라고 말한다.

콩이네 가족의 바람대로 분위기와 스타일이 꾸준히 업그레이드되는 3 Birds를 기대하며 글을 맺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