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 ‘클렌징 위크’ 진행

  • 클렌징 중요성 커지는 여름철 맞아 리얼라엘 클렌징 제품 할인 이벤트 기획
  •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20% 할인 혜택 제공
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클렌징 위크를 진행한다

유기농 여성용품 라엘의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7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클렌징 위크’를 진행한다.

라엘은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클렌징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는 여름철을 맞아 산뜻한 클렌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클렌징 위크 기간 동안에는 리얼라엘 클렌징 제품인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와 ‘리셋버튼 클렌징 워터’를 자사몰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라엘이 3월 론칭한 리얼라엘 스킨케어 라인은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비건&클린 뷰티 제품으로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 담은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 제품인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는 촉촉하고 세정력이 탁월한 오일 제형의 클렌징 제품이지만 세안 후 미끌거림이 남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리셋버튼 클렌징 워터’는 순하지만 빠르게 클렌징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인 ‘화해’에서 진행한 화화설 설문 결과 제품 만족도 96%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79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뷰티 유튜버 유나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입소문 나면서 판매량이 약 10배 증가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라엘코리아 김지영 COO는 “고온다습해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여름철 순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라엘은 건강한 성분의 제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환경호르몬 BPA가 검출되지 않은 제품 용기, 종이 완충제 및 종이테이프를 사용한 친환경 택배 상자를 이용해 사람, 동물, 생태계의 연계를 생각하는 비건 스킨케어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엘은 ‘여성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든다’는 비전 아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여성 청결제, 여성 청결 티슈 등 여성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스킨케어, 마스크팩 등의 제품이 라인업 된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는 ‘우먼 웰니스(Women Wellness)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