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 와디즈 단독 출시

  • 콤팩트한 사이즈의 원룸 전용 로봇청소기 탄생, 청소 기본에 충실한 가성비 로봇청소기
  • 소리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한 저소음 청소 설계… 일상생활 방해 최소화
유진로봇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공개한다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처음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와디즈를 통해 펀딩되는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1인 가구, 원룸 청소에 특화한 로봇청소기다. 오직 아이클레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이언 캐릭터 디자인과 작고 귀여운 콤팩트한 사이즈로 원룸에서도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 방 및 작은 방 전용 세컨드 로봇청소기로 활용도가 높다.

또 소리에 민감한 반려동물들을 위해 스트레스가 거의 없는 저소음 청소(58.2dB) 설계로 일상생활 방해를 최소화했다. 간편한 원터치 ON-OFF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먼지 통 분리 및 세척이 쉬워 청소 뒤 관리도 편리하다.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기본 구성품인 걸레판을 장착해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2in1으로 함께 진행할 수 있다. 흡입 청소 시에는 랜덤 모드, 스폿 모드, 엣지 모드가 임의로 적용되는 멀티 클리닝 시스템으로 벽면까지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10만원대 가격으로 청소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가성비 로봇청소기다.

아이클레보는 모두 다 비슷한 디자인의 로봇청소기에서 벗어나, 독특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로봇청소기를 만들자는 생각으로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개발했다며 아이클레보에서 유일하게 만날 수 있는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귀여운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집들이 선물부터 원룸이나 작은 방, 아이 방 전용 세컨드 로봇청소기로 활용할 수 있으며 와디즈에서 최초 공개하는 만큼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으로 단독 공개되는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와디즈에서만 적용되는 얼리버드 특별 할인가인 12만9000원에 만날 수 있다. 400대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유진로봇 개요

유진로봇은 1988년 설립돼 R&D 기술 개발을 중심으로 청소 로봇, 물류 로봇 및 ANS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로서 로봇 산업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전문화된 로봇 솔루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