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라이크펫, 신규 오리레시피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 기존 소고기, 닭고기 레시피에 이어 3번째 레시피 출시에 앞선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진행
  • 오리고기를 주원료로 렌틸콩 등이 포함된 면역력 증진, 피모 건강 등 효과 있는 레시피 출시
  • 저온 스팀 조리법으로 원재료 영양 유지 및 필수 영양제 첨가로 반려견의 영양적 균형 달성
씽크라이크펫 오리레시피

반려견 자연식(화식) 제조판매 기업인 주식회사 씽크라이크펫이 오리고기를 주단백질원으로 개발한 “오리고기 레시피”의 출시에 앞서 선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 4월 소고기와 닭고기를 주 단백질원으로 한 자연식 사료 2종을 출시했던 ㈜씽크라이크펫이 오리고기를 주 단백질원으로 한 자연식 사료 1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오리고기는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해 불포화지방산, 비타민, 철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대표적인 식재료로서 더운 여름철 반려견들의 기력 회복뿐만 아니라 피모(皮毛) 건강, 심혈관질환 예방, 콜레스테롤 저하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이번 레시피에는 세계 5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렌틸콩이 포함되어 있어 풍부한 식이섬유와 식물성 단백질 등의 섭취를 통해 면역력 향상과 성장 촉진이 필요한 반려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씽크라이크펫의 관계자는 “아무리 좋은 영양소를 가진 원재료라도 어떻게 조리를 하냐에 따라 영양소의 손실이 크게 좌우 된다.”며, “저온 스팀 조리법으로 원재료의 영양적 특성을 유지시키고, 꼭 필요한 적당량의 영양제 첨가를 통해 반려견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성분과 함량을 충족시킨 것이 씽크라이크펫 제품의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씽크라이크펫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고기레시피의 정식 출시는 11월 이며, 현재는 씽크라이크펫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한정 수량에 대한 얼리버드판매(예약구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