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콜라보 영상 공개

  • 20일 ‘어린이 대통령’ 헤이지니와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영상 공개
  • 영상 오픈을 기념해 퀴즈, 시청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 예정
토탈 키즈 헬스 케어 브랜드, 미니막스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과 ‘어린이 대통령’ 헤이지니가 만났다.

동아제약은 새롭게 출시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과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헤이지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일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미니막스의 친환경 패키지와 친근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구성된 영상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정글에 놀러 온 탐험가 헤이지니가 사자, 코뿔소, 하마 등의 미니막스 제품의 캐릭터들을 하나씩 만나 다양한 맛, 성분으로 구성된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을 찾으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담았으며, 미니막스의 패키지를 활용해 나만의 toy bag을 꾸미며 즐겁게 놀이할 수 있는 팁도 공개했다.

영상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헤이지니 &럭키강이’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eyjini_luckykangi/)에서 영상 내용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퀴즈에 대한 답변을 게시글 댓글로 작성하면 완료된다.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미니막스 정글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동아제약 미니막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미니막스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imax.official/) 이벤트 게시글에 영상 시청 완료 후 인증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작성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역시 미니막스 정글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담당자는 “어린이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 개발해오며 어린이들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다.

지난해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꼭 필요한 영양성분, 맞춤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안심 원산지 선정 및 공개 등 최소한의 성분으로 최대효과를 내고자 하는 독창적 제조 원칙 ‘MMX Solution™(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을 연구개발 해오고 있다.

미니막스 정글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Dmall’에서 구입 가능하다.

동아제약 개요

동아제약은 1932년 문을 연 이래 이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국민 곁에서 국민의 건강한 삶을 응원해 왔다. 동아제약은 소비자들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주 사업분야로 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박카스, 판피린, 써큐란, 가그린, 모닝케어, 템포 등이 있다. 창립 당시의 ‘좋은 의약품을 생산하여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창업정신을 그대로 계승해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