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아이디어! 백금칫솔 사행시 이벤트

  • 백금칫솔, 사행시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
백금칫솔이 프리미엄 펫쇼 기간 중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했다

치약없이 물만 묻혀 사용하는 칫솔, 백금칫솔이 프리미엄 펫쇼를 통해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했다. 백금칫솔 입장에서는 고객들이 사행시로 표현해줘서 고맙고, 고객들은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좋은… 그야말로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이벤트이다.

이번에 진행한 사행시 이벤트의 1등 사행시는 다음과 같다.

: 백배 이가 좋아지는 칫솔이 있다!
: 금으로 만든 칫솔인가..?
: 칫, 어떻게 알았지? / 그냥 도금도 아니고 백금! / 치약없이 ‘물’로만 사용하는 거래~
: 솔직히 나는 그거 이미 쓰고 있어 🙂

“사행시를 선발하는 과정에서 심사위원들에게 감성적인 느낌을 주어 1등으로 선발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강우진 대표는 말한다.

유심히 살펴보지 않으면 쉽게 떠오르지 않을 ‘백금칫솔’ 사행시, 제품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사행시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고객과 소통하는 이벤트로 제품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백금칫솔의 강우진 대표, 감사한 마음을 담아 흐뭇한 마음으로 고객들에게 선물을 나눠준다.

프리미엄 펫쇼 사행시 이벤트 당첨자들의 사진을 보며, 고객과 소통하는 백금칫솔의 기업 철학을 함께 느껴보자.

사행시 이벤트 당첨자들의 모습

반려동물의 건강과 함께 그 속에 담긴 인간미와 따스함도 전달하는 브랜드, 백금칫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펫박람회 주최사는 선착순 이벤트 등 사람이 몰리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없었다. 이런 가운데, 백금칫솔의 사행시 이벤트는 반려인들에게 재미와 함께 건강도 선물했다. 백금칫솔의 사행시 이벤트는 이번 프리미엄 펫쇼에서 약방 감초와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낸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