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 올리브영 신규 입점

  • 클렌저·토너·세럼·크림·미스트 등 스킨케어 라인 5종 서울 및 부산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 입점
  • 리얼라엘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입점 발판으로 오프라인 영업망 구축 박차
  • 올리브영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6월 한 달 동안 라엘 생리대·여성청결제·스킨케어 제품 할인 판매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했다

유기농 여성용품 라엘의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한 리얼라엘의 제품은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의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미스트 등의 제품 5종이다. 해당 제품은 서울 및 부산 내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브랜드 라엘이 3월에 선보인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의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은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의 브랜드 핵심 원칙을 반영해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 담은 점이 특징이다.

라엘은 리얼라엘 브랜드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는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소형과 대형,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리얼라엘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의 토너와 클렌저, 세럼 또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COO는 “리얼라엘의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이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시기에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입점을 이뤄낸 것은 수많은 여성 소비자의 애정 어린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 라엘은 여성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할 뿐 아니라 탄탄한 유통망을 통해 고객들이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월 론칭한 리얼라엘의 스킨케어 라인은 △빠르고 순한 원스톱 클렌징을 위한 ‘리셋버튼 클렌징 워터’ △촉촉하고 세정력이 탁월한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균형 있는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데일리 젠 밸런싱 토너’ △강력한 활력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굿 케미스트리 세럼’ △탄탄한 보습 장벽 형성에 탁월한 ‘데일리 레스토레이션 크림’ △수분이 한 알에 응축된 ‘모이스처 멜트 스노우볼’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캄 앤 콜렉티드 세럼 미스트’ 등 7종으로 구성됐다.

라엘은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여성 청결제, 여성 청결 티슈 등의 여성용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스킨케어, 마스크팩 등의 제품이 라인업 된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는 ‘우먼 웰니스(Women Wellness)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