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적된 노하우를 펫분야에 접목하고 있는 피터스펫 류정훈 대표

피터스펫 류정훈 대표

엄선한 프리미엄 제품만을 고집하는 피터스펫은 어떤 회사일까? 오랜 노하우를 펫비즈니스에 접목하고 있는 피터스펫의 류정훈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아래는 피터스펫 류 대표와 나눈 일문일답이다.

Q : 안녕하세요, 피스터스펫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A : 예, 안녕하세요. 에스앤씨 컴퍼니는 2002년 설립했으며, 피터스펫이라는 반려동물 브랜드는 2016년 8월에 런칭하였습니다. 중국에서 제품을 OEM으로 생산하여 일본, 중국, 캐나다, 칠레 등으로 수출하고 있고, 해외에서 엄선한 제품은 수입하여 국내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Q : ‘피터스펫’이란 브래드에는 어떤 의마가 담겨 있는지요?

A : 많은 분들이 피터팬을 좋아하실 거예요. 피터팬은 네버랜드에 살고 있는데, 그곳에서는 영원히 늙지않고 아이처럼 살 수 있습니다. 네버랜드의 피터팬처럼, 반려동물도 항상 우리 옆에서 건강하게 생활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브랜드를 피터스펫이라고 지었습니다. 성경에 나오는 베드로가 피터인데, 제 세례명이기도 하구요.

Q : 대표님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A : 2002년부터 사업을 시작했고, 피터스펫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는 2016년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홈쇼핑 MD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카테고리 기획ㆍ판매ㆍ분석 등의 노하우를 모두 집중하여 자체 브랜드로 생산하며, 유럽의 품질이 좋으면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들을 국내 에이전시 계약을 하여 런칭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대사관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캐나다의 뛰어난 제품들을 좀더 가까이 접목하고 스터디하고 있습니다.

Q : 피터스펫의 대표적인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저희 피터스펫의 대표적인 제품은 ‘잎새물병 2in1 산책물병’과 ‘캐나다산 강아지 화장실’ 그리고 목수장인의 작품 ‘아트리멤버 반려동물 원목 유골함’ 등입니다.

(좌로부터) 2 IN 1 물병, 강아지 화장실, 반려동물 유골함

‘잎새물병 2in1 산책물병’은 컵과 스테인레스 물병이 하나로 된 일체형 물병입니다. 일체형이라 사용에 편리하고, 물이 절대로 새지 않으며, 스테인레스 재질로 되어있어 세균 증식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캐나다산 강아지 화장실’은 캐나다에서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견격(犬格)을 존중하자’라는 생각에서 본사와 컨택하여 수입하고 있습니다. 중국 현지 공장에서 캐나다 본사와 미팅도 하였고, 시제품 개발과정에 참여해 저희 의견이 많이 반영된 제품입니다.

‘아트리멤버 반려동물 원목 유골함’은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제품으로, 호두나무로 만든 제품입니다. 못이나 화학제품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모든 공정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Q : 감사합니다. 대표님 말씀을 들으니 피터스펫이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회사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 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피터스펫 많이 응원해주세요.

영원히 어린아이처럼 늙지않고, 우리곁에 늘 함께 있어주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브랜드 피터스펫!

류 대표는 무역에서 얻은 오랜 노하우를 펫비즈니스 분야에 접목하고 있다. 까다로운 눈높이로 시제품 개발단계에서부터 류대표와 피터스펫은 참여하고 있다. 류 대 표와 피터스펫의 이런 열정이 조만간 반려인들에게도 전해지리라.

피터스펫이 엄선한 제품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글에서 소개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