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온더힐, 연호경 세라믹 작가의 개인전 < Ctrl + T > 개최

크래프트온더힐 갤러리에서는 6월 9일(화)부터 연호경 세라믹 작가의 개인전 < Ctrl + T >을 진행하고 있다.

연호경 세라믹 작가의 작품들

작품 소개

생각을 해서 만든 도자기와 생각을 비우고 싶어서 만든 도자기, 생각을 못 해서 만든 도자기가 혼재되어 있다. 이러한 상황을 설명하는 도구로 낙서를 선택하였다. 낙서는 고민을 낮추고 시간을 채운다. 낙서가 끝나면 내 생활은 다음 장면으로 넘어간다.

Ctrl+T는 Photoshop에서 선택한 이미지의 변형을 시도할 때 사용하는 단축키로 Free Transform을 나타낸다. 크기, 비율, 회전 등을 조절하며 눈으로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기능은 하나의 이미지에서 출발하지만 확대하고, 뒤집고 하다 보면 전혀 달라 보이는 결과가 도출되기도 한다. 이 전시는 지금까지의 ctrl+T 라고 할 수 있다.

전시회 계획

  • 전시기간 : 2020.06.09(화) ~ 2020.06.23(화)
  • 장소 : 서울시 종로구 북촌로7길 20 (가회동 97번지)
  • 운영시간 / 화~토 11:00~19:00 / 일, 월요일 휴무
  • 크래프트온더힐 갤러리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마스크 미착용시 관람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갤러리 내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 19 여파로 인하여 오프닝 행사가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Crafts on the Hill

Chairs on the hill 에서는 2016년 6월 북촌로 7길 막다른 골목 언덕에 Crafts on the Hill을 열었습니다. 전통 한옥과 현대 건축물이 함께 어우러진 북촌의 정취를 풍기는 곳에 현대적이면서도 한국적인 멋과 향기를 담은 모던 크라프트를 선보이려고 합니다. Crafts on the Hill 갤러리에서는 작가 발굴을 위하여 젊은 작가에게 활동의 무대를 제공하고, 아티스트와 디자이너와 장인이 융합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