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예술인 네트워크 파티 ‘Bridging Arts’ 개최

예술가에게 필요한 What, 예술가 사이에 협업을 위한 how에 대한 이야기

가로수길 에이라운지에서 열린 예술인 네트워크 행사 ‘bridging Arts’ 현장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는 5월 29일 저녁 가로수길 에이 라운지에서 예술인 네트워크 행사 ‘Bridging Arts’를 성황리에 마쳤다.

예술인, 기획자, 예술 현장 안/밖에 다양한 전문가 등 약 40명이 참가한 행사에서는 전문분야 상담 및 체험부스, 전시와 공연, 그룹 및 개별 네트워킹, 게릴라 경매 등의 이벤트가 진행됐고, 현직자와의 대화 및 Q&A를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행사는 위드의 실무교육을 수료한 예술인들이 직접 기획, 운영, 전시 및 공연에 참여하여 의미를 더했으며,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신나는 조합, 양천상상캠프의 후원과 오디오가이, 위 아츠, AtoZ LOUNGE, 아츠 콤마, baind, 다해브러, 로앤파트너스 세무법인, DMCK, 나무말미, 세무사 이장원, 뷰티 큐레이터 윤상옥 등의 다양한 지원을 통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문화예술 네트워크 위드 조용현 대표는 “예술인 네트워크 행사 ‘Bridging Arts’는 앞으로 지역 예술인 교류, 예술 현장 연구모임, 예술인 MT 및 운동회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젝트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개요

위드는 대한민국 최초 예술행정 전문서비스 기업으로, 예술인을 위한 정보제공, 행정지원, 실무아카데미를 통해서 예술인들이 창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기업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