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교식물원, 개원 17주년 기념 기획사진전 ‘미국의 식물원 열대우림에서 사막까지’ 개최

‘미국의 식물원 열대우림에서 사막까지’ 전시 포스터

신구대학교식물원(전정일 원장)은 5월 20일(수)부터 7월 12일(일)까지 신구대학교식물원 갤러리 우촌에서 ‘미국의 식물원 열대우림에서 사막까지’ 기획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신구대학교식물원 개원 17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신구대학교(총장 이숭겸)에서 미국 전 지역을 직접 답사해 찍은 사진으로 미국의 식물원 문화를 소개한다.

미국의 광활한 영토가 담고 있는 다양한 식생 및 기후 환경은 열대우림에서 사막까지 극적인 식물 생태계를 보여준다. 이번 사진전은 미국의 지역별 총 29개 식물원의 다채로운 식물 문화를 182장의 사진으로 전시한다. 신구대학교식물원 내에 위치한 미술관인 갤러리 우촌 기획전시실에서 세계의 식생과 식물 자원의 전시장인 미국의 식물원을 한 공간에서 만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신구대학교식물원은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을 위해 매일 자체적으로 실내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입장 시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비대면 발열 체크, 관람 시 2m 이상 간격 유지 등을 유도 및 관리하고 있다.

문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행사 개요

  • 일시 : 2020. 5. 20.(수) – 2020. 7. 12.(일)
  • 장소 : 신구대학교식물원 갤러리 우촌 기획전시실

신구대학교 개요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