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아기자기 하다냥

  • 궁디팡팡 캣페스타 현장스케치

궁디팡팡 캣페스타 행사장의 모습

지난 15일부터 16일 이틀간 학여울역 SETEC에서 국내 최대의 고양이 박람회인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열렸다. 캣페스타가 추최한 이번 행사에는 한국고양이모래연구소와 내추럴발란스코리아 협찬으로 27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단순한 상품판매의 장이 아닌 국내 최대의 고양이 아트 박람회로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국내 유명 고양이 일러스트 작가들이 참여하였고, 대표적인 국내 고양이 박람회 답게 우수한 국내 고양이 식품, 용품, 가구 업체들이 참가했다.

행사참가 셀러들의 모습

특별 전시 프로그램은 고양이 관련 서적들로 이뤄진 ‘고양이 책골목’, 김혜정 작가의 ‘다시, 고양이’ 원화전, 아기와 고양이가 함께 건강하게 어울려 지내는 모습을 담은 ‘육아육묘전’ 등이 있었다.

‘다시, 고양이’ 원화전
고양이 서점과 출판사

캣페스타는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일회성인 상업적 행사이기보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보고, 즐기고, 배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한다며 해외에서도 많은 이들이 찾아오는 행사이니 만큼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고양이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고양이를 위한 기부 활동과 부정적인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음 행사는 ‘2019년 3월 15일~17일’과 ‘2019년 9월 20일~22일’로 예정돼 있다. 애묘인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따라 벌써부터 다음 행사에 관한 고양이 관련 업체들의 참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