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5/13

(6)
펫프렌즈, '행동하는 동물사랑' 및 '나비야 사랑해' 바자회 후원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가정의 달을 맞아 유기동물 보호를 위해 적극 나선다. 설립 초기부터 소외된 유기동물을 위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지속해온 펫프렌즈는 펫커머스 선도기업으로서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유기동물 보호단체인 '행동하는 동물사랑'과 '나비야 사랑해' 2곳을 연달아 후원한다. 사단법인 '행동하는 동물사랑'은 유기동물의 구조, 보호, 사회화 및 입양을 위한 비영리 단체다. 펫프렌즈는 5월 14일 13시에 고양시 일산동구에서 열리는 행동하는 동물사랑 설립 10주년 기념 바자회에 사료와 간식, 건강보조식품 등 후원물품을 지원하며 온정의 손길을 전할 예정이다. 바자회 수익금은 전액 동물들의 병원비와 사료 구입, 보호소 시설 개선 등에 쓰인다..
[세나개] 설악산 9마리 大가족 "붕괴 위기?!" 5월 13일 (금) 밤 10시 45분, EBS1 무려 아홉 마리! 남다른 스케일의 대가족이 세나개에 등장했다! 보호자는 반려견을 잘 돌보기 위해 서울의 안정적인 직장도 그만두고 설악산이 올려다 보이는 속초에서 지내고 있다. 대부분 대형견이라 몸집은 크지만 애교 많고 순한 녀석들. 평소 사람도 잘 따르지만 충격적인 반전 모습이 있었으니! 이 모습 때문에 가정 붕괴 위기에 처했다는 설악산 대가족! 대체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 9마리 대가족 붕괴 위기?! 동해바다와 설악산을 품은 속초에 사는 오늘의 주인공! 한 마리도 아니고 무려 9마리 대가족이다! 대부분이 대형견이라 식구 수뿐만 아니라 덩치도 大가족이다. 과거 사람에게 큰 상처를 입고 방황하던 시절, 반려견을 만났고 큰 위로를 받았다는 보호자. 하지만 예..
광주 서구, 평화공원에서 '브런치 힐링 버스킹' 거리공연 진행 광주 서구가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점심시간인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치평동 평화공원 내 입석대 폭포 앞에서 '브런치 힐링 버스킹' 거리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오랜 시간 동안 코로나로 힘들었던 직장인과 시민들을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로 위로하고, 문화예술인들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공연 일정은 ▲16일 통기타(장소영) ▲17일 재즈(페이머스) ▲18일 대중가요(더블루이어즈) ▲19일 클래식(뮤탑보이스) ▲20일 퓨전국악(퓨전앙상블 한음) 순으로 매일 다른 장르의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과 함께 포토프린터를 활용한 나만의 인생 사진을 촬영하고 출력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또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서구청 관계자는 "잠깐이지만 점심시간을 활용해 긴 ..
포천 '화적연', 그림 같은 야외버스킹 촬영지로 관심 집중 포천 한탄강 유네스코세계지질공원 지질명소 '화적연'이 그림 같은 야외버스킹 촬영지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포천시가 제작 지원한 JTBC '뜨거운 씽어즈' 9회는 포천 한탄강 상류에 위치한 국가지정문화재 지질명소 화적연에서 촬영되었다. 한 폭의 동양화 같은 배경에서 배우들은 일반관람객을 대상으로 '비긴어게인' 형식의 야외버스킹 공연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수직으로 된 절벽과 협곡이 형성되어 절경을 이루는 포천 한탄강은 국내 어느 강보다 풍광이 수려하기로 유명하다. '뜨거운 씽어즈'의 촬영지인 한탄강 지질명소 화적연 뿐만 아니라 천연기념물 537호로 지정된 비둘기낭 폭포가 있는 한탄강 주상절리길 트레킹코스도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포천의 대표 관광명소다. 포천시 관계자는 "9일 방송..
한국마사회, '제주목장'과 '원당목장' 개방 재개 한국마사회가 그동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외부인 방문을 중단했던 주요 목장 시설 개방을 재개한다. 우선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제주목장은 지난 7일부터 개방을 개시했으며,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원당목장의 경우 14일부터 방문 고객들의 출입이 허용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는 서울ㆍ부산경남ㆍ제주경마공원과 목장을 국민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개방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그중 국산 경주마의 생산과 육성을 담당하는 제주목장과 경마 기수를 양성하는 원당목장은 넓게 펼쳐진 초지와 방목된 말들이 자유롭게 뛰어노는 이국적이고 목가적인 풍경으로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도 각광받으며 지역 관광 명소로 떠올랐다. 이번 개방을 계기로 제주ㆍ원당목장에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자연 친화적인 지역 명..
Guide Sensmart, 신형 '열화상 단안 카메라' 출시 Guide Sensemart가 신제품 '열화상 단안(Thermal monocular) 카메라'인 TK Gen2 Kitalpha를 출시했다. Guide Sensemart가 자체 개발한 새로운 '적외선 감지기'와 특허를 획득한 이미지 처리 기술이 장착된 '신형 TK'는 선명한 이미지를 포착하며, 이미지와 영상 녹화, 부드러운 줌, 거리 가늠 및 PIP 같은 강력한 기능을 선보인다. 또한, 다양한 화면 모드에서 개인화된 이미지 관찰을 지원한다. Guide Sensemart가 출시한 이 열화상 단안 카메라는 4월 22~24일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서 열린 HuntEx2022에서 첫선을 보였다. 마지막 날에 예상치 못하게 정전이 발생해 전시관 전체가 어둠에 빠졌지만, Guide Sensmart 부스를 찾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