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2/119

펫츠고트래블,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부산 진출 반려동물 전문 여행사 ㈜펫츠고트래블(대표 이태규)은 ㈜버스투어여행사(대표 안준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부산 경남권 지역으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서비스명 : 펫츠고)를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펫츠고트래블은 2017년부터 반려동물 중심의 여행 상품을 개발해온 관광벤처기업으로 반려동물 좌석이 제공되는 이동 수단과 펫 전문 여행 가이드 '펫가이더'의 세심한 케어 서비스로 걱정 없이 반려동물과의 추억 만들기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반려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버스투어여행사는 25인승 미니버스부터 45인승 버스까지 다양한 버스를 100여 대 이상 가용할 수 있는 여행사로 부산, 경남 지역에서의 오랜 경험을 쌓아온 부산 출신의 안 대표가 반려동물 동반 출입이 제한되던 유명 식당과 일부 관.. 2022. 2. 11.
MC 이금희, "진정한 사랑은 서로가 서로를 돌보는 것" 휴먼다큐의 명가 KBS가 간판 휴먼다큐 에 이어 이번에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맞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프로그램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KBS 1TV에서 지난 1월 21일 첫 전파를 탄 반려동물 휴먼다큐 으로, 첫 방송 시청률이 4.9%로 순조롭게 출발, 이후 2회와 3회 방송에서 각각 5.8%, 6.8%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반려동물 양육인구가 1,500만에 육박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사람과 동물 사이의 '사랑, 우정, 믿음, 행복, 이별' 등을 다루며 단순히 '키우는 동물'이 아닌 '평생의 단짝'으로 만나 겪게 되는 인생 이야기를 담아 드라마보다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는 평. 특히, 최근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 3'에 출연해 특유의 진솔함을.. 2022. 2. 11.
[신간] 반려견 행동심리학, 개의 행복을 위한 가장 과학적인 양육 가이드 재지 토드 지음, 이윤정 옮김 동글디자인 심리학 박사이면서 과학 저술가이자 반려견 훈련사인 재지 토드가 전하는, 반려견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반려견 행동심리학. '개'라는 존재를 객관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분석한 반려견 행동심리학과 이를 기반으로 한 반려견 양육법을 함께 다룬다. 추천글 "모든 반려인이 반드시 읽어야 하는 책이다. 개와 관련된 과학적 연구 결과를 이해하기 쉽게 풀어내 반려견과 반려인의 관계 개선에 유용하게 적용할 방법을 잘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 와일라니 성 (샌프란시스코 SPCA 이사회 인증 동물 행동학자) "어려운 최신 과학을 이해하기 쉽게 분류하고, 주제와 적절히 관련지어 요약해 준 저자에게 감사한다. 여러분의 반려견은 여러분이 이 책을 읽기를 바라고 있을 것이다." - 마크 .. 2022. 2. 11.
'발리니즈' 고양이 특징 및 성격 발리니즈 고양이는 본질적으로 샴과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중간 길이의 부드러운 털과 특징적인 깃털 모양의 꼬리가 있다. 발리니즈 고양이는 실제로 샴에서 유래한 돌연변이의 결과다. 발리니즈의 이름은 발리와 인도네시아 섬의 이국적인 댄서에서 따왔다. 기원 발리니즈 고양이의 긴 머리카락이 돌연변이의 결과인지 샴과 장모종의 교배 결과인지는 분명하지 않다. 이것은 터키어 앙고라 또는 페르시아 고양이일 수 있다. 브리더들은 1940년대와 1950년대에 고양이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특징 발리니즈 고양이와 샴 고양이의 기준은 매우 비슷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리니즈 고양이는 날씬하고 길어졌다. 털 빠짐이 거의 없는 고양이다. 털은 중간 길이로 부드러우며 몸에 가깝다. 이 고양이의 허용되는 색상은 라일락, 초콜릿.. 2022. 2. 11.
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유), 1939년 세계 최초로 처방식 사료를 개발한 기업 기업명 힐스펫뉴트리션(유) 대표자 브랜드알렌게일 산업명 사료 도매업 본사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설립일자 2012. 4. 17 홈페이지 https://www.hillspet.co.kr/ Facebook https://www.facebook.com/HillsPetKorea Twitter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hillspetkorea/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8pcoCBGEh1Fi9EX3zTlehA Blog 쇼핌몰 보도자료 2022. 2. 11.
(주)펫프렌즈, 반려동물 1등 쇼핑몰 기업명 (주)펫프렌즈 대표자 윤현신 산업명 애완용 동물 및 관련용품 소매업 본사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길 15 설립일자 2015. 9. 12 홈페이지 https://www.pet-friends.co.kr/ Facebook https://www.facebook.com/petfriendsteam Twitter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petfriends_team/ Youtube Blog 쇼핌몰 보도자료 관련 글 └ 펫프렌즈, '나비야 사랑해'에 고양이 모래 1톤 등 기부 └ GS리테일, IMM PE와 반려동물 전문몰 '펫프렌즈' 공동 인수 └ 펫프렌즈 크라우드펀딩 투자자, 3년 만에 약 6배 투자금 회수 2022. 2. 11.